[밋업공지] 꼬드롱과 함께 한강으로 소풍가요 :)

in #kr-meetup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꼬드롱 @ccodron 입니다. 그 동안 여행을 핑계로 스팀잇에 소홀하고 있었네요.

짜잔-! 오늘은 밋업공지를 하려고 합니다!!!


picnic01.png


  꼬드롱이랑   소풍가자  


line.png

C C O D R O N   X   C O S I N T   X   S E O N Y U B A S E


날도 따뜻하고 행복한 6월, 함께 소풍가요 :)

매년 이맘때 쯤이면 늘 한강에서 피크닉을 즐기곤 했었어요. 스팀잇을 하고나서 꼭 함께 즐기고 싶다는 생각을 해서 이번 밋업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 사실 4-5월 쯤 하려고 계획 중이었는데 미세먼지때문에 미루다미루다 이렇게 더운 6월까지 와버렸네요. 더더욱 더워지기전에 우리 함께 시원한 한강으로 소풍 가요 ^0^/ 류짬님이 그날 드론촬영을 해주신다고 하니 멋진 영상도 함께 남겨요. 게다가 마침 선유기지 @seonyu-base 에서 피크닉 세트 대여를 시작한다고 해서 두 세트를 빌려서 갈 예정입니다. 원래 대여료를 받는거지만 스티미언 첫 개시 기념으로 무료로 빌려주신대요. (오예!) 감성 피크닉으로 좋은 추억을 만들어요!




인원 : 15명
일시 : 2018 . 06 . 24(일) / 3시
장소 : 선유기지 집합 후 양화 한강 공원으로 이동
준비물 : 도시락 (싸오기)
프로그램 진행 : 도시락 싸왔니 / 각 종 게임 및 보물찾기 / 꼬드롱의 별이 빛나는 밤에




01. 도시락
모두가 각자의 도시락을 싸와서 함께 나누도록 해요 :) 물론 바쁜 일상에서 도시락을 준비하는 것은 어렵겠지만 소풍날 아침 김밥을 싸주시던 어머니의 마음을 생각하며 도시락을 준비해봅시다.



02. 보물찾기

소풍게임의 꽃은 뭐다? 보물 찾기죠!!!!!!! 가장 많은 보물을 찾은 스티미언에게는 빵빵한 보상도 들어갑니다 :) 보상은 코신트 @kilu83 님의 지원과 밋업 포스팅으로 얻은 수익을 보탤 예정이에요.

<보물찾기 보상>
1등(1) : 10 SBD
2등(1) : 5 SBD
3등(3) : 1 SBD

아차상 : ?

추억의 보물 찾기를 통해 즐거움과 지갑의 두둑함(?)을 한번 챙겨봅시다. 아차상은 보상 비밀이에요 :P



03. 별이 빛나는 밤에

게임도 하고 즐겁게 놀다보면 어느덧 해가 저물어 갑니다. 감성 넘치는 여름밤에 음악이 빠질 수는 없죠. 참여하시는분들의 작은 사연과 함께 특별한 음악을 신청받으려고 합니다 :) 주제는 추후에 단톡방에 공지해드릴게요. 함께 이야기 꽃을 피워보아요.




함께 하고싶으신 분들은 오픈카톡방 https://open.kakao.com/o/gCJfNhP 으로 들어와 주세요 :)

Sort:  
멋진 @ccodron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잊지못할 @ai1love님이 그러는데 정말 분위기있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밥 한그릇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꼬드롱님 또 엄청난 밋업을 계획중이시군요!~ㅎㅎ
여행은 잘다녀오셨나요?~+_+

크리스님 !!! 여행은 .. .잘 다녀왔는데 그동안 스팀잇을 멀리 했더니 너무 어색해요 ㅋㅋㅋ

뭐 어색할것있나요~ 스팀잇은 항상 그대로인걸요~ㅎㅎ

스팀 가격만 아주 작살나있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맞아요 ㅋㅋㅋㅋ 떡락... 그래도 이렇게 바로 크리스님이 댓글 달아주시니 좋네용 :)

허헣..

전.업.스.티.미.언....ㅎㅎ

오오오 드디어 ㅋㅋㅋㅋ

오오오 동키님 이제 좀 한가해 지셨나요??

넵!!ㅋㅋ 어 리를?

오케이. 렛츠고.

갑시다 갑시다~

꺅... 알바 끝나고 참가 할 수 있으면 갈게욥

와... 스모모님은 한가한 날이 없군요 ㅠㅠ 그래도 꼭꼭 함께 해용!!!

와우. 그날 다른 일정이 있어서 참석을 못할 것 같아요.... 아쉽네요. 엄청난 밋업이 되겠네요.

앗, 아쉽네요 ㅠ 엄청나...지는 않을지도 모르지만 재밌는 밋업이 되면 좋겠네요 :)

킄 ㅋㅋ 두 세트 다 가져가시는거죠? ㅜㅜ 저도 딱 24일 1시쯤에 여의나루 쪽 가려고 하는데 아쉽습니당 ㅜㅜ 친구한테 빌려보려구요 ㅋㅋ 밋업 성공적으로 마치시길 빕니당 꼬동님!

아! 프레센트 14에서도 피크닉 세트 대여를 해요 :) 선유도역 근처라서 그 곳도 한번 살펴보세요 ! https://steemit.com/@prescent14 여기도 분위기 좋고 스팀페이 가능해요 :) 근데 친구분이 있으면 그것도 정말 좋죠 !

도시락...김밥 한 줄도 가능한가요?ㅋㅋㅋ

ㅋㅋㅋ 김밥을 잘 담아서 ㅋㅋㅋㅋ 포장해 오세요

가...가보고 싶지만...한강까지 4시간 거리라...ㅋㅋㅋㅋㅋ 즐거운 밋업 소풍 되시길 바래요ㅎㅎ

으...으앗... 정말요? 한강까지 4시간이라니... 으아..ㅜㅜ너무 멀어서 안타깝네요. 언젠간 기회가 있겠죠 ! ㅎㅎ 감사합니다

이야아.. 하지만 전 즐기지 못하죠..

으잉 ? 시린님은 바쁘시군요 ㅠㅠ

계절 학기라는 것을 들어야 합니다..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3055.19
ETH 3036.2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