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후기] 두령님과 함께한 청계산 등산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꼬드롱 @ccodron 입니다.
KakaoTalk_20180715_182412375.jpg
지난 번 자전거 밋업 후로 운동 관련 된 밋업이 자주 생기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마침 고추참치님이 등산 밋업을 계획하시더라구요! 망설임 없이 참가 의사를 밝혔고, 일요일 오전 우리들은 청계산 앞에 모였습니다.




9:30 _ 집결/출발
line.jpg
오전 등산은 처음이라 걱정되기도 했지만, 설레였는지 평소보다 더 잘 일어나졌어요. 저와 라곰님은 역에서 만나 함께 청계산으로 발걸음을 향했는데요. 조금 서둘러 출발해서 약속시간보다 30분 먼저 도착했어요. 9시가 넘어도 아무도 안와서 다들 오는거 맞나... 하는 순간 고추참치님과 르캉님이 도착하고 연이어서 하나둘 모이기 시작했어요. 9시 30분이 되면 땡하고 출발한다고 공지를 올려서인지 그래도 모두 30분안에 도착하더라구요. (한사람만 빼고요 ㅋㅋㅋ)오늘의 멤버는 총 7명!! 팔팔 할 때 단체사직을 찍고 등산을 시작합니다.

KakaoTalk_20180715_182411577.jpg

촌스럽지만 정석의 퐈이팅 사진을 남겨봅니다...으




11:00 정상!!
line.jpg
처음의 퐈이팅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조용해 지는 우리들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출발하고 한마디도 쉼 없이 이야기를 하던 인간라디오 지민캉님의 목소리도 어느 순간 들리지 않더라구요 ㅋㅋㅋ날이 굉장히 더웠기 때문에 땀이 비오듯이 흐르더라구요. 중간중간 쉬어 가면서 서로 물도 나눠마시고 조금만 더 가면 된다고 서로를 속이기(?)도 하면서 힘을 냈습니다. 정상까지 올라갈 수 있는건가 내심 걱정을 하기도 했지만 앞만보고 집중해 걸었더니 ...어느 덧 정상!!!!

KakaoTalk_20180715_182410810.jpg

얏호~~!!!

정상 도착했을 때의 뿌듯함을 정말 이루 말로 표현 할 수가 없어요.

85F4723D-69C1-4F5C-9293-FDBC684BB765.jpeg
왠지 당당하고 위협적으로 찍어야 할 것 같다며 해본 포즈인데 ㅋㅋㅋ 다들 귀엽네요 ! ^0^/




11:30 _ 하산
line.jpg


정상에서 조금 쉬었더니 다시 여유를 되찾고 팔팔해졌어요. 다들 활기차게 출발을 합니다!



fdd.gif

돌 주변을 3바퀴 돌면 산의 정기를 받을 수 있다고 해서 돌아봅니다 ㅋㅋㅋㅋㅋ 욕심 많은 르캉님은 4바퀴를 돌고 초코님에게 정기를 나눠주시기도 했어요 ㅋㅋㅋ 이렇게 웃고 떠들 때는 몰랐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시련을....


12:00 _ 조난
line.jpg

fdadfda.gif

한참을 내려가다보니 길이... 이상합니다. 분명 올라올 때는 없었던 가파른 길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뭐지??? 뭐지?????? 이런 길이 있었나???? 다들 이상하다며 GPS를 켜보았더니 ㅋㅋㅋㅋ 올라가던 길과는 다른 길이 더라구요. 이미 접어든 길을 다시 돌아갈 수는 없는 노릇이니 계속 갑니다. 길이 너무 위험해서 서로서로 잡아주며 조심스럽게 내려 왔어요. 우여곡절은 있었지만 그래도 무사히 내려 왔어요!!!!여러분!!!




12:30 _ 막걸리
line.jpg
KakaoTalk_20180716_013403752.jpg

내려오자마자 허기진 배를 채우러 들어간 곳. 미리 예약을 해둔 덕분에 기다리지 않고 바로 음식을 먹을 수 있었어요. 누가 예약한건지 참 칭찬해요 (@ccodron ^0^/) 등산 후에 마시는 막걸리는 정말 최고였어요. 막걸리는 평소에는 찾지도 않는데 어쩜 이렇게 꿀떡꿀떡 잘 넘어가던지..!!! 밥먹는 내내 한참을 이야기하고도 아쉬운 마음에 근처 카페에서 또 시간을 보냈어요. 사실 너무 더워서 시원한 에어컨이 있는 곳으로 피신한것 같지만 ㅋㅋㅋ

정말 알차고 뿌듯하고 재밌었던 등산 밋업! 앞으로도 종종 이렇게 운동 함께하면 좋겠어요!!!

제목 없음-1.jpg

소환해봅니다.
@lekang @lagom40 @jiminkang @gochuchamchi @bluengel @chocolate1st




오늘의 깨달음!

Sort:  

조난을 당하다니.ㅋㅋㅋ

힘들겠당

미파형정도면 물구나무서서 올라갈 수 있겠죠

난중 보여주껭


행복했어용~♥

영상 완전 멋져용~!
보너스 쿠키영상 오늘의 깨달음 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움짤 너무 귀엽죠 ㅋㅋㅋ 블루엔젤님 힘든데도 포기 안하고 잘 올라가셔서 완전 멋졌음 ㅋㅋㅋ

완전 너무 오랜만에 등산이라...ㅋㅋ
지금은 온 몸의 근육들이 울퉁불퉁 뭉쳐있어용...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다들 즐거워 보이셔서 좋아요

ㅋㅋㅋ다들 유쾌한 분들이라 신나게 등산할 수있었던것 같아요 ㅋㅋㅋ

와 참 더워 보이고 좋네요 ㅎㅎ

ㅋㅋㅋㅋ너무 더워서 쓰러질뻔하긴 했어요 ㅋㅋㅋㅋㅋ

와우! 등산이라니! ㅋㅋㅋㅋ

단바님 갔으면 백퍼 쓰러졌을지도 ㅋㅋㅋㅋ

나 체력완전좋아요!!!ㅋㅋㅋㅋㅋㅋ

우앙...머시써요

ㅋㅋ담에 또 모이면 함께 멋있어질까요?ㅋㅋㅋ

영광이죠 :)

고참이 산에서 보니...산적 같음...;;

ㅋㅋㅋㅋㅋ맞아요 ㅋㅋㅋ 뭔가 두목/두령 이런 호칭이 잘 어울림 ㅋㅋㅋㅋ

더위를 이렇게 이겨내시다니, 진정한 용자들이십니다.^^

ㅋㅋㅋ이...이겨낸건 아니지만 ㅋㅋㅋ 정말 너무너무 더운 날씨였어요 ㅠ

정성들인 후기 최고! 다음 운동단은 또 언제 모일지....

ㅋㅋㅋ고참님이 안 귀찮을때...? ㅎㅎ 근데 진짜 너무 알차고 재밌었어요 ^0^/

야외 서바이벌 하다간 죽을수도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