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단]이번 8월 운동은 클라이밍이닷!

in #kr-meetup6 years ago

DQmRV2tsBAGQo9p55mzvMMmGAXxjFdjumdjW5ELBWpL4z2u.png

KakaoTalk_20180810_104218766.jpg

안녕하세요. 어금니 없는 고추참치입니다.

뜬금없는 부상으로 공지가 늦어진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럼 후딱 후딱 공지 가보겠습니다.

-일시-

8/20(월) 저녁7시

-장소-

강남비블럭클라이밍센터

-가격-

티몬가 12,500원

(일단 일관계산 후 정산할 예정)

-준비물-

트레이닝복, 손톱발톱은 짧게, 세면도구(샤워실이 있음)

-모집마감 시간-

8/14일 저녁11시59분까지

-기타 사항-

  • 저녁은 알아서 먹고 오기 (배부르게 먹으면 힘들수도)
  • 끝나고 치맥 없음 (제가 술을 못마심)(알아서 가실분은 알아서 각자 가즈아)

나머지 자세한 사항은

[운동단 8월 카톡 임시방] https://open.kakao.com/o/gSrQJ6U 으로 들어오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티켓을 미리 구매해야 하므로 간다고 했다가 당일 펑크내셔도 티켓값은 내셔야합니다.

펑크내시고 티켓값도 안내시면 지옥 끝까지 쫓아갑니다.

-P.S-

게으른 두령을 위해 장소 선정부터 카톡방까지 파준 @ccodron ,@kindbreeze 님 두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사실 제가 한게 없습니다.)

Sort:  

클라이밍 일일강사 잔바람 출동하겠습니다 :)

암벽으로 달린다

수고 많습니당~!
참여합니당~ ^^

어여 완쾌되길~!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어여 오세용~~~

지방 모임은 없나요 또르륵 ㅋㅋㅋㅋㅋ 고추참치님 술 못드신다는거 왠지 의외?! ㅎㅎ 다들 부상없이 클라이밍 잘 즐기시길 ~ ^^

원래는 진짜 좋아하는데 어금니 뿌리 살리느라 당분간 금주를....

어잌후 ㅠ 치료하시는 거 잘 마무리되시길 ~ ㅎㅎ

운동단 ㅋ클라이밍까지 멋지네요ㅎ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웰컴!

말 꺼내고 자리 지키는 것도 큰일이죠. 즐거운 모임 하세용~

감사합니다. 사실 젤 큰일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옥 끝까지 쫓겨보고 싶...

ㅋㅋㅋ완젼좋아요!!!

가즈아아아아!!!

아 클라이밍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되네요 ㅠㅠ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아쉽습니다. 9월에는 시간이 맞길 바라며!!!!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118.22
ETH 3546.28
USDT 1.00
SBD 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