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pax에서 개최하는 steemit meetup

in #kr-meetup6 years ago

4.JPG

고팍스에서 스팀잇 밋업을 개최합니다!
www.meetup.com 에 들어가셔서 고팍스 검색하고 바로 신청가능 ㅎㅎㅎ
기대되네요^^
같이 신청해요 고고고!!

5.JPG

Sort:  

네드가 참석한다니..흥미로운 밋업이 될 거 같네요.^^
재미있게 잘 다녀오세요.ㅎㅎ

네 ㅎㅎ 후기남길께요

옷! 이것은 네드가 온다던 그 밋업인가요?ㅋㅋ
저도 신청 고고 ㅋㅋㅋㅋ 가즈아~!

넹 오오!! 가즈아 ㅋㅋ

ㅠㅠ 그때 딱 베트남 가는데.... 잘 다녀오세요

넹 무슨내용이 오갓는지 포스팅할께요 ㅋㅋ

신청했어요!! 감사합니다 헤헷님

오오 그날봬요 ㅋㅋ

와우 네드... 꼭 가야겠네요... 담판을..ㅎ

저도 담판을...아까 글쓴거 하나 날라갓어요 흑 ㅋㅋㅋ

어 좋은 정보네여 네드보러 가즈아~

가즈아 꺄

재밋겠당!!!

기대되요 ㅋㅋ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팔로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헤헤헷님은 신청하셨나요???? 다녀와서 어땠는지 포스트해주세요😆

네 ㅎㅎㅎ 꼭 포스팅할께요

네드가 참여한다니 의미 있는 만남이겠네요.
즐거운 만남 되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포스팅 보러 올께요. 좋은 포스팅 부탁드려요.^^

넹 후기 남길께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7.99
ETH 2929.0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