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Steem meet up 행사제안합니다!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뉴비 스티머, 공상개발자 입니다. (꾸벅)

meet up 태그를 보니 이미 몇 차례 meet up 행사를 진행했었군요.
저 역시 스타트업을 준비하다보니 다양한 네트워킹 행사를 다녀봤습니다.
저 처럼 이제 갓 시작한 뉴비도 있을거라 생각하고, 친목과 다양한 경험을 할수있는 자리를 만들어보고자 합니다. :)

다른 meet up은 어떻게 진행했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생각한 방법은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우선 대 회의실을 잡아서 (몇명이 모일지도 모르고 포부만 큽니다.)
, steem에 대한 이해와 정보를 발표합니다.
그리고 steem 에 대한 현재를 발표합니다. (steem에서 일어나는 각종 정보들 공유)
마지막으로 steem의 미래에 대해 발표합니다.

이렇게 발표를 진행한 후, 참석자 모두 자신을 pr할 수 있는 시간(약 3~15분)을 가집니다.
시간은 총 3~4시간 이면 충분하겠군요.

이후, 저녁을 하든 술한잔을 기울이던 참석자들의 자유의지에 맡깁니다.

행사 진행에 도아줄 분을 찾습니다.
1 장소제공
2 회계
3 스케쥴
4 진행
5 발표자

야심한 밤에 자다말고 번뜩인 아이디어를 주체 못하고 올린 글입니다.
혹시 좋은 아이디어나 제안 있으면 댓글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벌써부터 흥미로운 일이 생길것같아 두근두근하군요 ㅎㅎ

다양한 스티미언과의 기분 좋은 만남이 기대됩니다!

이 글을 vote하면 행사 비용으로 사용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글을 resteem하면 더 많은 사람을 만날수 있습니다 :)

Sort:  

전 완전 초보라 이런 기획이 있으면 참여하고 싶어요

저도 몇일 안된 완전 초보입니다. 함께 해요. :)

저도 뉴비라 많은 정보 공유했으면 좋겠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행사 진행하게된다면 한 번 참여해보고 싶네요:) 좋은 의도 감사합니다.

스팀 내부에서 좋은 의도를 갖고 활동하는분들을 보고 영감을 받았습니다. 저 또한 정보 공유가 필요하고요. :)

리스팀했습니다~ :)
적극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 :)

좋은 아이디어네요~ 보팅합니다~^^

친목을 위한 밋업도 좋지만 다른 방식으로도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행사진행 잘 되기를 바랄게요! 적극적인 자세 정말 좋은 것 같아요:)

2018년 소망 릴레이의 다음 주자로 지목되셨습니다 :) https://steemit.com/kr-newbie/@chaeeunshin/2018-3 글 참조해주세요!

제가 글쟁이가 아니라 심히 부담되는군요. 하하..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는 상식이 통하는 공간을 개발하고 있는 공상개발자 입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수정했어요! 부담갖지마시고 올 해를 다시 계획한다는 마음으로편하게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네. 기회를 준거라 보고 열심히해보겠습니다!! :)

적극 응원합니다!!

2018년 소망 릴레이의 다음 주자로 지목되셨습니다 :) https://steemit.com/kr/@jisang/2018-3 글 참조해주세요!

엇.. 지명이 겹쳤습니다.. 이건 운명이네요ㅋㅋㅋㅋ 새해 소원 기대해보겠습니다 :)

피해갈 수가 없네요 ㅠㅠ

스팀잇은 이렇게 회원들끼리 뭔가 잘해보려고 노력하는 모습들이 참 좋은거 같아요 ㅎㅎ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함께해요~ ㅎㅎ

리스팀완료~~^^
무조건 참석이죠ㅎㅎ

서로에게 그리고 특히 뉴비에게 도움이 될거라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 :)

좋네요. 리스팀은 내일 사람 많을 때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20.41
ETH 3016.7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