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마인 X 자뎅드블룸] 플라워 돔 센터피스 클래스 💐

in #kr-meetup5 years ago (edited)

신농입니다 🌺
11일 디에어에서 진행된 [마나마인 X 자뎅드블룸] 플라워 돔 센터피스 클래스에 다녀왔어요!

IMG_6671.JPG

9월에 테라리움 클래스에 다녀온지 딱 한 달만이네요 :)
[마나마인 X 자뎅드블룸] 가드닝 클래스 다녀왔어요 🌱🌵

마나마인 @mmmagazine 과 자뎅드블룸 넘 고우신 @theflorist 님과 함께 진행한 플라워 돔 센터피스! 꽤 여러번 플라워클래스를 들어봤고 꽃은 항상 아름답지만... 오늘처럼 예쁜 건 처음이라 감동이었어요!!

오늘 사용할 아이들

이번 클래스에 사용한 아이들은
풀거베라, 실거베라,
정말 왁스같이 단단했던 왁스플라워,
아가판서스, 그린엔틱 수국,
그리고 소재로 사용할 초록초록
신종 아스파라거스!


플라워폼 컷팅

수직의 꽃과 수평의 꽃을 먼저 꼽기

IMG_6660.JPG

전체적인 돔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
수직의 꽃, 수평의 꽃, 사선의 꽃을 꼽은 후 공간을 메꿔주었는데요.
아래쪽에 플라워폼을 가릴 겸 꽂은 엔틱 수국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엔틱 수국은 초록색 수국 꽃잎의 끝부분이 버건디 색깔로 빈티지한 매력이 있더라고요!
오늘 사용한 버건디 거베라들과 잘 어우러져 가을가을한 분위기가 물씬!
(역시 가을엔 버건디)
화이트 화기도 제 눈에 너무 예뻤고
소재로 쓰인 신종 아스파라거스도 푸릇푸릇 야들야들 느낌이 좋아요-


플라워클래스를 몇 번 참석해본 경험으로,
매 번 클래스 때 준비해주시는 꽃과 재료들은 선생님의 센스에 따라 많이 달라짐을 느껴요.
효율을 위해 어쩔 수 없겠지만
어떤 때는 다른 클래스에서 남은 짜투리 꽃들로 구색을 맞춰
클래스를 진행한듯한 느낌을 받은 경험도 있었는데요.
(물론 그래도 꽃은 예쁘다는ㅎㅎ)

@theflorist 님께선 (감동ㅠ.ㅠ) 소수의 인원임에도 불구하고
그 클래스에 맞는 예쁜 꽃들로 준비해주셔서! (센스 짱!!)
더욱 애정과 열정이 느껴져 참 감사했어요.
집에 오랜 시간 둘 수 있는 가드닝 클래스도 참 좋았는데,
역시 예쁜 꽃을 만지고 보고 직접 뭔가를 만든다는 보람은
플라워 클래스가 더 있는 것 같아요ㅎㅎ
식물을 만질 일이 거의 없는 현대 생활에서
이렇게 식물을 만지는 것만으로도 정말 힐링했던 시간이었습니다!


IMG_6679.JPG

다음 클래스에도 함께해요 여러분!ㅎㅎ
[마나마인 X 자뎅드블룸] 10월 가드닝 & 플라워 두번째 밋업

Sort:  

정말 아름답네요!
집 창가에 요런 걸루 장식해 놓으면 정말 멋지겠어요.

가을에 어울리는 꽃으로 멋지게 장식을 하였습니다.

이런 꽃 작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나 했는데, 요렇게 만드는군요. 이거 자주 하면 다양한 꽃이름을 많이 알아 좋을 거같아요^^

어릴 때 저 플라워폼 막 손가락으로 찔러넣던 기억이 납니당ㅋㅋ 그러고 엄마한테 혼나고 ^^

맞아요!! 저도 손으로 쑥쑥 ㅋㅋㅋ 눌러보곤 했었어요

신농님 저도 덩달아 빨리 클래스를 널리 홍보해야겠다는 생각에 포스팅을 하였네요 ㅎㅎ
지난 수업은 신농님과 차분하게 오롯이 수업에 집중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
스팀잇하다 신농님과 꽃꽃이를 하게 될 줄 누가 상상이나 했을까요 ^-^;;
너무 좋았습니다 ♡
다음 수업에서 뵈요!

ㅎㅎ정말요 같이 꽃을 만지는 사이가 되었다니 +_+ 넘 기뻐요 반님 > <

한번 참석해보라는 권유도 있어 관심있게 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남자분도 있으셨나요??ㅎ

지난 클래스엔 계셨는데!! 남성분들도 재밌게 배우실 수 있어요!!ㅎㅎ
클래스 참여는 안하셔도 마나마인쪽 남성분이 항상 함께계신답니다+_+

저는 책상에 많이 앉아있지않지만 하나놓고싶어요^^
이쁘네요!!^^

흐.. 힐링힐링이네요!!

그냥 빈틈 없이 꽂으면 되는 거 아닌가..하고 살아왔었는데,
이거 그냥 막 꽂는 게 아니었군요.ㅎㅎㅎ

그쵸! 규칙과 요령이 다 있더라고요 ㅎㅎ

도서관이나 카페에 놓으면 정말 잘 어울릴것같네요ㅎㅎ

넘 오랜만이에요!! 잘 지내셨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81.59
ETH 3549.53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