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챙김] 바쁜 월요일이지만 즐겁게~

in #kr-mindfulness6 years ago (edited)


어쩐지 잠 못드는 일요일 밤...

피곤한 월요일이 될거란 예감에 커피를 진하게 내려 냉동실에~

역시나 잠이 들려고 할 때쯤....울며 침대에 올라오는 둘째....

할아버지 보시는 영화를 잠깐 봤는데 조금 잔인한 장면이 나왔나보다....

무섭다는 아이를 달래 겨우 재우고 3시간 잤나?

나의 선경지명이 놀라울 따름이다~

피곤하지만 웃으며 아침 챙겨서 애들 등교도 완료했으니~ 오늘 하루도 힘내서~

부슬부슬 비가 내려주니 걷기 좋겠다~

웃으며 즐거운 월요일~😊😊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저도 피곤한 월요일이네요 ㅎㅎ 아이가 11시 까지 안자고 쫑알쫑알 대서 ㅋㅋㅋ 그리고 아침 일찍 일어나 출근...잠이 쏟아지네요 ㅎㅎ 그래도 힘찬 하루 보내요 우리 ㅎㅎ

그래요~ ㅎㅎ
그래도 웃으며 힘내보아요~

제주도도 아침부터 부슬부슬
미스트가 내리네요 하지만 한주의
시작 활기차게 시작해 보시죠^^

서울은 오다말다 종일 비가 왔어요~
걷기 좋은 날씨 였네요 ㅎㅎ

ㅋㅋㅋ 선견지명이 대단하신데요^^
좀 피곤하시겠지만 즐겁게, 행복하게 하루를 열어가시길~~

이런 선견지명 필요없지 말입니다 ㅎㅎ

즐거운 한 주 보내요^^
주부도 월요일 아침은 참 힘드네요 흑 흑

주부의 월요일 아침은 참 힘들죠....주말동안 아이와 씨름하다 맞는 월욜은.....ㅎㅎ

월요일은 항상 피곤해요. ^^;;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일요일 밤에 일찍 잠들면 덜 피곤할텐데 쉽지가 않네요 ㅠ

커피와 시작하는 월요일이네요 ^^ 월요일은 커피가 필요하죠!
한주도 화이팅입니다!!

이번주는 계속 커피가 필요할거 같아요 ㅠ

출근하자마자 커피를 찌~~~~인하게 내려 얼음을 동동 띄웠습니다.
아~~~ 써!!!
맛이 딱 월요일 같군요. ^^

월요일 같은 맛이라니 딱이네요~

이 쓴 걸 왜 마시나.... 했더니.... 월요일 같은 맛이라 먹나 봅니다. ㅡ.ㅡ^

여기는 부슬부슬 수준이 아니라 주루룩 주루룩,,, 조금 더 오면 울르르쾅쾅할지도....ㅠ.ㅠ

지금은 괜찮은가요~
서울은 많이는 아니고 부슬부슬이였어요 ㅎ

피곤한 월요일이지만 파이팅입니다~

행복한 한 주 되세요~

오늘 하루를 머엉하니 보냈던거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