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챙김] 한발 물러서니 보이는 것들

in #kr-mindfulness6 years ago (edited)

20180607_182153.jpg
단톡방과 모임을 정리한지 벌써 일주일이 되어갑니다.

그 짧은 시간 동안 내가 보는 세상이 시야가 얼마나 좁았는지 느끼는 시간이였어요.

그리고 그 모임에 집중하는 동안 내가 놓치고 있던 것들도 함께요.

리뷰를 쓰지는 않았지만 다섯권의 책을 완독하고

아이들과 데이트 할 수 있는 시간을 챙겼으며

아이들이 알아서 하고 있겠거니 믿는다 쓰고 방치했던 교재를 아이와 함께 풀고

아이가 모르는 걸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또, 최근 이슈에 가장 눈이 어두운 나였으나 그 곳을 벗어나 보니 너무 시시콜콜한 것까지 알고 있다는 것도요.

적당히~ 를 알아야 했는데 마음쓰는게 지나쳤던 것들이 이제 보이기 시작합니다.

수요일을 쉬었더니 벌써 금요일 입니다.

주 4일 원화채굴 넘 좋은데요~😍😍

오늘부터 사전투표를 할 수 있으니 미리미리 투표에 참여하고 즐거운 주말을 맞이해요~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그동안 놓치고 있었던것에 대해서 행복을 많이 느끼시길 바래요^^
저도 한번 돌아보게 되네요~

마음씀이 지나쳐 그동안 힘들었나봐요~
조금 비웠으니 또 다른 것들로 다시 채워지겠죠 ㅎㅎ(비움이란걸 모르는 사람이 저라 ㅋㅋ)
한번씩은 필요한거 같아요~

ㅎㅎ 저도 포스팅하신 글을 읽고 마음에 여유가 생깁니다. 이 힘으로 금요일 잘 보낼 듯 합니다.

저도 덥지만 즐겁게 보내고 있어요~ ㅎㅎ

쾌적한 오후 보내세요~~

스라밸을 찾으셨군요
가끔 내려놓고 쉬다보면 잊혀지는가 싶다가도
또 더 소중하게 뭔가를 할 수 있게되더라구요 ;D
이번주는 월요일 금요일 월요일 금요일 반복이네요 ㅋㅋ

시간이 더 빨리 가는거 같아요 ㅎㅎ
피로도도 덜하고~
계속 찾아야죠😊😊

단톡방과 모임을 정리하시고 여유를 찾으신건가요?
아니 단톡방과 모임에 얼마나 심취하셨으면...! ㅎㅎ

아니다 생각했는데 심적으로 좀 치우쳐 있었나봐요 ㅎㅎ

단톡방과 모임을 정리??

신나는 불금 되세요~

벌써 불금이네요~
헬로님도 불금되세요~

비워낸 후 채우는 것은
충분히 풍요로울꺼라 생각합니다^^

감사해요😊😊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