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바다 - 부산 해운대 (Busan Haeundae beach in S.Korea)

in #kr-minnow26 years ago

안녕하세요 쟈니(@jhani)입니다.

어제 전국일주 비슷하게해서 지방출장을 갔다가, 부산에서 자고

이제야 돌아왔습니다.

일정을 마친 후, 해운대 해수욕장 근처에 숙소를 잡고,

근처 맛집을 돌며, 저녁 겸 간단히 술자리를 했네요.

딮슬립에 아침까지 잘 챙겨 먹고 바다구경을 잠시 했습니다.


밤이 되면 빛이 들어와 더 예쁠듯 하네요.


그러고 보니, 해운대 해수욕장은 정말 오랜만에 오는 듯 합니다.
그동안 부산은 자주왔어도, 다른 곳을 간다고, 해운대는 간만에...
계절에 상관없이 바다는 늘 보기 좋습니다.


전날엔 세계 최대 백화점이라는 센텀 신세계백화점도 둘러보고,

오늘은 바다까지...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장식물들도 많이 보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저렴하게 숙소를 잡았네요..

에어비앤비로, 바다 전망의 집을 통 째 빌리는 가격이나

함께간 후배와 각각 따로 호텔방을 잡는 가격이나 비슷했는데,

행여나 후배가 불편할까봐, 그냥 각자 호텔방 잡는걸로...

잠만 자고 다음날 떠날거라, 작지만 알짠 IBIS로 잡았습니다.


가성비가 나름 좋은데다, 침대가 정말 편안해서, 지방 출장 때,

주변에 이곳이 있으면 가게 되곤 합니다.

어제 편하게 잘 자고 왔습니다.

시간이 넉넉치 않아, 잠깐 둘러본 해운대 해수욕장...

다음번엔 구정 때나 내려오겠네요.


해변가에 신축건물이 또 들어서고 있습니다.
내년 여름쯤엔 완공되겠죠?



손글씨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님 감사합니다.


Sort:  

저도 해운대 가보고 싶어요! 한번도 못 가봤어요 ㅠㅠ
이번에 한국 들어가면 꼭 부산에 갈거에요!

한국 들어오시면, 부산여행 강추 드립니다. ^^
맛있는 음식과 구경가볼 만한 곳이 많습니다. ^^

겨울 바다가 운치있어 보이네요.
트리를 보니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긴한 모양입니다. ㅎㅎ

겨울바다...바람만 안 불면 금상첨화지만, 그래도 바다보니 마음이 탁~ 트이네요~ ^^
노아님 출장 갈 다녀오시구요~ 계시는 동안 많은 좋은 경험하시고 오시길... ^^

부산가고싶네요ㅠ 겨울바다가 특히!

시간 내어, 여행 한번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출장겸 여행이 되셨네요
크~바다보니 가슴이 뻥뚫립니다 ^^

다음날이 토요일이었으면, 하루 더 있다가 왔을텐데, 아쉬웠네요..ㅋ
사람의 욕심이란게 참...ㅎㅎㅎ 플로아님 좋은 하루되세요~ ^^

작년에 가본 해운대가 어마어마해졌군요...^^;; 건물이 또 들어오다니....

그러게요...해마다 관광객들이 많이 오는 곳이다 보니, 재정비도 많이 되고, 새로운 건물들도 올라가고...부산의 부촌이라 어떤곳은 외국느낌이 나기도 하고 그러네요...

부산은 어떻게 보면 서울보다 더 번성한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ㅎㅎㅎㅎ
출장 다녀오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주말 푹 쉬세요~!!

정말 어떤 곳은 외국 느낌이 나는 곳이 있더군요...그리고 저 백화점도 세계최대규모라고 하니...
부산이 고향이지만, 저 동내는 다른 지역 같이 느껴집니다 ㅎㅎ

백사장에 발자국이 예쁘네요 지금은추워서 사람이많이없겠어요 올해 1월인가 부산다녀왔었는데
정말추웠는데 ㅎㅎ

부산은 바람만 안불면 어지간히 춥지 않은데, 바다를 끼고 있다보니, 바람이...어후~~
저날에도 눈에 모래 들어가고, 바람도 많이 불고...추웠어요...ㅋ

17년전 부산에서 군생활을 했어서 그런지 익숙한 해운대 입니다.

우와~ 부산에서 군복무를 하셨군요~ ^^ 괜스레 더 반갑습니다. ^^

오 아이비스 호텔 괜찬네요. 프랑스에도 저호텔있었는데 한국만큼 좋을지 의문이네요.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길바래요 ^^

옥자님 안녕하세요~~ ^^ 이비스...비지니스호텔로, 넓진 않지만, 깔끔하고 나름 가격도 착해서 좋네요...행여 다른 나라에 있는 이비스 가실 일 있으시면 어떤지 꼭 알려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9.52
ETH 2929.9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