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중 기대되는 영화 - 퍼시픽 림: 업라이징

in #kr-movie6 years ago

평소 영화보는 걸 좋아하는데
최근에는 바쁘다는 이유로 즐기지 못했네요...

그러다가 2월부터 틈틈이 챙겨보고 있는데요.
최근에 가장 와닿았던 영화는 <그것만이 내 세상> 이었습니다.
인생영화의 반열에 오를 정도로 푹 빠져서 봤던 기억이 있네요 :)

오늘은 그 이야기를 하려는 게 아닌데...
3일 정도 후에 개봉하는 영화 퍼시픽 림: 업라이징이 있습니다.
전편을 무척 흥미롭게 봤던 터라 후속작 소식에 괜히 기대가 되네요.

미래 이야기를 다루는 영화는 항상 기대됩니다.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미래에 대한 호기심일까요 ^^?)

로봇으로 전쟁을 하는 등 다소 유치한(?) 설정이 있지만,
미래에 실현 가능한 일들이라고도 생각됩니다.
(물론, 전쟁을 안한다면 더욱 좋겠지만요!!)

다음주는 이렇게 제가 보고 싶은 영화가 있어서
더욱 기대되네요.
기대가 크면 실망할 수도 있겠지만...
일단 개봉하면 예매해보려고 합니다!
보고 오면 후기로 남겨볼께요 :)

Sort:  

You got a 14.28%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bewater7771!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Which language is this

Your post is very for me, I ask permission resteem Thank you, best wishes always

그것만이내세상 겐찬은 영화였습니당^^

좋죠 ㅎㅎㅎ
시간이 지나서도 또 보고 싶은 영화 :)

전 퍼시림1 재밌게 봐서 업라이징 기대돼요 ㅋㅋ


팔로 꾹~💕

저두요 저두요 ㅎ
저만 재밌게 본줄 ㅋ

음, 이 영화... 저도 기다리고 있는 영화 중 하나죠. 전편을 하도 재밌게 봐서요...

재밌게 보신 분들이 꽤 있네요 ㅎ
이런건 극장가서 봐야죵!!

저도 영화보는 걸 좋아하는데 이 핑계 저 핑계로 2달째 영화를 못 보러 가고 있네요~ 이건 주변에서 다들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서 저도 보려고 준비중입니다! 이번에는 꼭 볼 수 있기를~

여유있는 문화생활!
이번엔 꼭 보세용 :)

저도 요즘 바빠서 영화보러 자주 못가네요ㅠㅠㅠ

그런 시기가 한번 씩 찾아오는 거 같아요 :)

Congratulations @bewater7771, this post is the seven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Dust account holder (accounts that hold between 0 and 0.01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Dust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11328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is category was $2338.88.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89.29
ETH 3048.32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