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Jem TV #10. '떡밥'에 총량의 법칙 따위는 없다

in #kr-movie5 years ago

떡밥이 너무 많은면 보기 힘든 경우가 많던데...
그래서 전 쉽게 볼 수 있는 영화 좋아해요. ㅎㅎ

복귀기념 선물입니다.

Sort:  

그냥 썰이나 구라 정도로 생각하고 넘기게끔 한 대사들이 나중에 보니 죄다 떡밥이었던...좀 보기 힘들게 그걸 잘 해낸 경우였어요. ㅋㅋ 쉬운 영화도 일명 레이어들을 만들어서 재시청할 때 보이는 것들이 있도록 만든다고는 하죠. 대부분 한번 볼 때 대강 넘기니까 괜한 수고일 수도 있지만요ㅋ

선물 감사합니다! ㅋㅋ 너무 오래 쉬어서인지 순간 뭔지 몰랐어요. 요번에 어디선가 본 이름 같다 싶었는데 오치님이 만드신 코인이죠? 아직 코알못이라 이런거 생각도 잘 못하는데...너무 감사해요. ㅎㅎㅎ

제가 드린 금액은 얼마 안 되는데... 오치님이 뻥튀기 해 주실꺼에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재미로라도 기다려 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741.16
ETH 2947.53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