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음식의 천국 을지로.

in #kr-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디코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랑하는 동네, 을지로의 먹거리를 소개할까 합니다.

좋아하는 음식이 정말 많은 을지로에요.

1. 우래옥

갈비와 불고기가 맛있기로 유명한 집이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평양냉면만 먹고 돌아섰습니다.
육향이 강하고 면에서 메밀 향도 많이 나는 맛있는 이북식 냉면입니다. 가끔 많이 생각나요.
정말 많이요.

2. 을지로 골뱅이

을지로 하면 골뱅이 골목이 떠오를 만큼 유명한 골뱅이 무침이에요.
일반적으로 호프(?)집에서 만날 수 있는 골뱅이 무침과는 달라요. 크기부터 압도하는 통골뱅이가 들어가 있어요.


골뱅이를 시키면 저렇게 큰 계란말이를 하나씩 내어 주십니다. 푸짐한 양은 언제나 환영이죠:)

3. 산수갑산

최근 SNS를 통해 정말 많이 유명해진 산수갑산입니다. 모듬순대가 인기 메뉴에요.
접시 가득 담아 나오는 순대와 간, 오소리감투 모두 정말 맛있어요. 특히 대창 순대와 간이 맛있답니다.

4. 을지면옥

디코가 가장 좋아하는 냉면 집이고, 회사와 가까워 퇴근하고 자주 찾는 을지면옥이에요.
편육과 함께 먹는 냉면은 정말 최고~!

5. 물결

밥을 먹고, 시간이 남았다면 물결로 향해요. '설마 이런 곳에?'라고 생각드는 위치에 있답니다.
찾아가는 재미도 함께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기분 좋은 재즈 음악이 나오고, 간단한 안주와 합리적인 가격의 맥주와 와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을지로 가게는 일요일 휴무인 경우가 많아요. 꼭 방문 전에 휴무일을 알아보시는걸 추천합니다:)


  • 스팀잇에서 @wikitree 팔로우하시면 재미, 감동, 가치를 담은 좋은 콘텐츠와 깔끔하게 정리된 '스팀잇' 관련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Sort:  

디코님 지난번 냉면에 이어...ㅎㅎ 이번에도 배고파지네요 ㅠㅠ 산수갑산 꼭 가보고싶습니다 과앙과앙

이제 날도 좋으니 을지로 꼭 정복하시길~!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
좋은글 너무 감사해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산수갑산!! 저기 참 맛있어염~~~

오 아시는군요ㅎㅎ 제일 좋아하는 음식점 중 하나에요. 담백한 음식 정말 좋아요ㅎㅎ

네...몇 번 가봤는데...담백하니 정말 좋았어요 ㅎㅎ

한국 밖에 사는 사람은, 이런 사진을 볼 때마다 한탄 합니다.
아~ 진짜 맛있겠다. 아~ 진짜 먹고싶다. 눈으로만 즐기고 갑니다.

저는 음식 때문이라도 한국에 계속 살아야 겠어요ㅠㅠ 눈으로라도 즐기셨다면 다행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457.15
ETH 2939.0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