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렌체의저녁식사

in #kr-music6 years ago

안녕하셔요
@blackswan-s 입니다

디지털시대에 아나로그감성을 지닌 젊은 뮤지션 작곡가겸 피아니스트이진욱의 곡들을 즐겨 들어요

한예종 음악학을 전공한 이진욱은 클래식부터 째즈, 뉴에이지, 뮤지컬까지 폭넓은 장르 소화하고 있는 촉망 받는 차세대 뮤지션이에요

비틀즈와 영화음악 애호가였던 부모님덕에 다양한 음악 문화속에서 자랐고
클래식 ,팝 ,째즈 등 그가 소화해내는 장르의 폭은 넓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4집 수록곡중 피렌의 저녁 식사

사실 스티밋 하면서 추가된 버킷리스트..
전 디지털노마드를 꿈꾸어요

제가 좋아하는 미술 여행하면서
포스팅 ...생각만해도
기분이 업 되는것 같아요

@rbaggo 님 비롯하여 많은 스티미언님께서
디지털노마드를 생활 하고 계시는것 같아요

이곡은 류이치사카모토를 오마주한 2집
한여름밤의꿈에 수록된 sentimental
개인적으로 류이치사카모토를 모토를 하여
Rain 이 들리는 듯 합니다

감성돋는 곡들 들으시고
안온한 밤 되셔요 ^^

Sort:  

저는 오늘 밤 위트니 휴스턴의 the greatest love of all 를 계속 듣고 있어요. 한 30번 들은 거 같네요. ㅋㅋ

헉 3번이 아.니.고 30번이나요 저도 들으러 갈래요 ㅋ

일요일 밤에 어울리는 곡들이네요 ^^

감상돋는 곡이죠
들어주셔서 감사드려요 ^^

음... 음악 좋은대요! 요즘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는 분들도 많고 실현하신분도 많고요. 블랙스와님도 꼭 이루세요!!! 화이팅!

네 감사한 말씀 꼭 이루어 내도록 하겠습니다

음악과 함께 피렌체 두오모를 바라보니

소설 냉정과 열정사이가 떠오릅니다. ㅎㅎ
[풀보팅이벤트 4번째 다녀가요] 풀봇 드립니다.
좋으 하루 되세요

아 냉정과 열정사이 아직 읽어보지 못했는데 덕분에 찾찾ㅇㅏ 읽어 봐야겠어요 풀봇 감사드려요 ^^

이런류의 음악 좋아합니다. 뉴에이지라고 하던데 맞나요?

네네 마자요 감성돋고 조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89.22
ETH 3862.3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