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거북이의 추천곡 - Lindsey Stirling -

in #kr-music6 years ago

오늘의 추천곡 역시 새로운 느낌의 바이올린 연주가 인상적인 곡입니다.
저번 글에서는 한국 대중가요 및 팝송의 바이올린 커버곡을 연주하는
바이올리니스트 구텍을 추천했었죠! 구텍 추천글


이번에는 조금 더 화려하고 일렉트로닉 느낌이 더해진
바이올리니스트 Lindsey Stirling(린지 스털링)의 곡을 추천하려합니다.
image.png

Lindsey Stirling은
2010년 아메리카 갓 탤런트 시즌5에 출연했지만 떨어졌고
이후 자신만의 독창적인 뮤직비디오를 유튜브에 올려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서는 그녀를
'힙합 바이올리니스트'라고 소개했다고 하는데요
저는 '바이올린 퍼포머'라고 부르면 어떨까 싶습니다.
그 이유는 영상을 보시면 이해하실 수 있을겁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Sort:  

퍼포먼스가 화려하네요!
음악은 왠지 동양적인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요 ㅎㅎ

저는 예~전 서부영화느낌이 난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음악은 사람마다 느끼는게 정말 다르네요ㅋㅋ

우와 실제로 봤었으면 더 감동이였겠어요
바이올린하니까 생각난분이 있는데
독일의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신 여성분이였는데
따분한 클래식곡 연주한다고 관중석에서 야유던지다가
마이클잭슨의 smooth criminal 을 연주하니 바로 기립박수쳤던 영상이 떠오르네요

한참동안 바이올린 음악을 안들었는데
지구거북이님 덕분에 좋은음악 듣고갑니다

그 분 곡도 찾아봐야겠네요!ㅎㅎ
저도 찌니님 덕분에 VR게임방 리뷰 잘 봤습니다! 꼭 한 번 가보고싶더라구요ㅋㅋ
팔로우할게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포스트 기대합니다!

아이쿠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바로 맞팔슝슝!+_+
(✿╹◡╹) 거북이님 잘지내봐영!

넵! 잘 지내봐요!:D

멋졍 멋졍 넘나 멋져잉 ㅜㅜ 저도 예전에 일렉트로닉 바이올린 키는 거 보고 배워 보고 싶었는데.... 왜케 배우고 싶은게 많은지 모르겠어요 ㅎㅎ

유튜브에서 Lindsey Stirling을 검색해보시면 다른 멋진 음악도 엄청 많답니다!ㅋㅋ
저도 바이올린, 피아노는 정말 배우고싶은데 막상 용기도 안나고 한다고 할 수 있을지...하는 생각 때문에 도전을 못하네요ㅋㅋ

ㅋㅋㅋ 오늘은 주말이라 사지방 많이 할수 있나용 ?.? 나중에 꼭 더 들어 볼께용 ㅎㅎ

주말에는 기본적으로 노터치니까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304.34
ETH 2983.64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