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접수합니다.ㅋㅋ

아..웃고있는거 다보임....

이상하게 아무 말 해도 웃기게 인식되는 분이 둘 있어요.ㅋㅋㅋㅋ

몬티나 한번 더 보고 가겠습니다..ㅋㅋ..하아...(한숨...)

로또가 당첨되야 하는데....
실은 문제 보자마자 원곡 아침먹으며 무한 반복 후 ㅋㅋ3번으로 가서 다시 반복 하다 비슷한 부분 발견해서 킵해두고 1번으로 가니 바로 들려서 작성함 ㅋㅋㅋ....그러고나서 포스팅 자세히 읽으니

처음 아래 노래를 들었을 때, 원곡이 뭔지는 금방 알 수 있었다

요 글보고 제대로 짚어낸거 눈치 깐다음....(정답이 아닐수 없기에..)내용 중 1939년 보컬곡 듣고나서 확신....쿨하게 이벤트 글 닫고 그림그리러 감...ㅋㅋㅋ그리고....신경써서 안봐도 됩니다 ....괜히 부끄럽고 민망함 ㅋㅋㅋ보면서 웃지말고용....어 한마디 빼먹음...죄송해요:) 감사합니다 제이미님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

웃지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감사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019.68
ETH 2888.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