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의 오늘의 추천노래 #21] - 비가 오는 날엔(비스트)

in #kr-music6 years ago

잉여의-음악소개18.gif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추천해드릴 노래는
비스트 의 '비가 오는 날엔' 이라는 곡 입니다.
[노래 듣기]


오늘은 비가 오네요. 저는 비가 오는 날이 정말 싫습니다. 비가 오는 날이면 괜스레 마음이 우울해지고, 창밖을 보고 있으면 마치 제 눈물 같기도 합니다.

팔로우, 팔로워 여러분!
혹시 비스트의 '비가 오는 날엔' 이라는 곡 아시나요?
저는 이 곡은 제가 중학교 3학년 때 나온 곡인데, 비가 오는 날이면 이 곡이 떠오르더라고요 ㅋㅋ

비스트는 해체되고 기존 멤버 그대로 '하이라이트'라는 그룹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비가 오는 날이면 파전, 김치전밖에 생각이 안나는데 ㅋㅋ
이곡에서는 비가 오는 날 헤어진 그녀가 생각이 나나 봅니다..

여러분은 비가 오는 날이 좋으신가요? 싫으신가요?
비가 오는 날이면 떠오르는 한 사람이 있으신가요?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마지막.gif


Sort:  

헤어진 여자친구.......
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아하.. 사람마다 곡 해석하는게 다르다보니.. ㅋㅋ;;
감사합니다!

저는 비가오면 “헤이즈” 가 생각나요 ㅋㅋㅋ
원래 비오면 감수성이 예민해지면서 옛 추억이
자연스레 떠오르잖아여 ㅎㅎㅎ

이젠 나이가 드니까 비오는 날이 좋더라구요 ㅋㅋ

오 헤이즈... !!!
너무좋아요!!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나서~
감성 뿜뿜이세요!! ㅎㅎ

저는 칼국수 생각이 나요. ㅋㅋㅋ
음식 생각 반가워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국숰ㅋㅋㅋ
귀여워요 ㅎ_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감사합니다!!!!!!! 짱짱맨!! 항상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