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의 오늘의 추천노래 #22] - 촛불하나(god)

in #kr-music6 years ago

잉여의-음악소개19.gif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추천해드릴 노래는
g.o.d 의 '촛불하나' 라는 곡 입니다.
[노래 듣기]

요즘 정말 학교 다니느라.. 뭐 하느라.. 핑계일 수도 있겠지만 많이 힘이드네요.
그래서 스팀잇 활동도 예전보다 뜸해진 것도 있고..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곡은 GOD의 촛불하나 입니다!

이 곡은 2000년도? 쯤에 나온 걸로 아는데, 벌써 18년이라는 세월이 지나도
익숙한 멜로디.. 듣기만 해도 흥얼거리고.. 명곡 중에 명곡이죠!

요즘같이 지치고 힘들 때 이 곡을 들으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는 것 같습니다.

팔로우, 팔로워 여러분! 여러분들도 요즘 사는 게 많이 힘들기도 하고 지치기도 하시겠지만,
여러분들 옆에는 촛불 하나의 가사처럼 주위를 살펴보면 여러분들을 응원하는 사람이 분명히 있을 겁니다!
없어도 서운해하지 마세요! 제가 응원하고 있잖아요!

이 곡을 듣고 지친 몸, 마음을 치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

p.s 요즘 활동이 뜸해서 걱정이네요..
계속 글을 쓰고 싶은데.. 시간이 너무 없는 생활인 것 같습니다..ㅠㅠ



마지막.gif


Sort:  

지치고 힘들때 이노래를 들으며 힘을 냅시다^^

힘힘!!!🤗🤗👍👍

이 곡은 뭐...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다 아는 그런 노래죠!! 20대 중반 이상이면 모두가 인정할겁니다 ㅋㅋ

맞습니다!!!명곡중에 명곡중에 명곡!!!
인정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_^ 좋은하루되세요

크~ 이건 달달 가사를 다 따라부르던 그 노래!
반갑네요. ㅋㅋ 소싯적 지나가던 지오디팬^^

ㅋㅋㅋㅋ맞아요!! ^_^
지오디의 명곡이 아닌 노래중의 노래 !! ^

멋진노래죠^^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멋진노래 진짜 짱짱!! 감사합니다~~ ^_^

노래 너무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53.94
ETH 2920.49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