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의 오늘의 추천노래 #24] - 처음보는 나(봉태규)

in #kr-music6 years ago

잉여의-음악소개21.gif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추천해드릴 노래는
봉태규 의 '처음보는 나' 라는 곡 입니다.
[노래 듣기]

이 곡은 2003년 드라마 논스톱4 의 OST 수록곡 중 하나인데요,
한 번쯤 들어보시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이 곡 또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뮤지션인 윤종신 님이 작곡한 곡입니다.

이 곡을 처음 들어보신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영화배우 봉태규 님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정말 잘 묻어나 있습니다.
제가 이곡을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가사가 지금 제 모습을 보는 것 같아서입니다..
고백? 을 하고 싶고 좋아한다, 사랑한다 말하고 싶은데.. 말처럼 쉽게 되지는 않는 것 같아요 ㅎㅎ..
사실 제가 좋아하고 있는 건지 그 마음조차 잘 모르겠습니다.

"널 사랑하기 전 나만큼만"
"우연히 친구 만날 때처럼 만큼만"
"조금 더 침착하게"

2003년 드라마 논스톱을 생각하며 감상해보세요!!
내일도 좋은하루 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_^


Sort:  

은근히 논스톱때 좋은노래 많이나욌던거 같아요 ㅎㅎ

맞습니다!! 수록곡이 많아요!! ^_^

봉태규씨는 노래도 잘 부르고 연기도 잘하시고
아이도 아내도 너무 잘하시는 분이시죠😍

맞아요!! 특히 저는 봉태규씨가 엄청나게 아내를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지는게
멋있는 것 같아요!!
유희열의 스케치북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아내자랑을 엄~청 하더라구요..
제일 인상깊었던 말이 "저희 아내, 정말 멋있는 사람이거든요?"
이렇게 말하는걸 듣고 진짜 멋있다.. 싶었어요 ㅎㅎ

모든 남편들이 배워야한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

전 한예슬 그댄달라요 ㅎㅎ

오오오오!!🤗
그 노래 아시는군요!? ㅎㅎ

노인네라서 ㅠㅜ좋아하는노래예요

노인네라뇨.. ㅜㅜ 그런말하지마세용 ㅜㅜ
슬퍼져용..😂😥

사실 .. 인걸요 ㅠ
DQmd47pSSsNvGhTfuvRgn8Fj1CFntjZzsajwwLmuifdKQwH.gif

엇 저도 이 노래 좋아했어요.
눈을 파르르 떨며 흰자가 보이게 노래하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나요. ㅎㅎ

나중에 버스커버스커가 편곡해서 불럿어요! 그것도 완전 좋습니다

오 버스커버스커! 지금 찾아볼게용.
ㅠㅠ 안나와요. 제목이뭐에요?

입니다용 들어보세용

오오. 감사해용. ㅋㅋㅋ
바보같이 처음보는나로 찾고있었다는 ㅋㅋㅋ
슈스케에서 부른거군용!^^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감사합니다!!!! ☆♡☆

캬. 이노래!
한예슬이 카라멜마끼아또를 외치던 ㅋㅋ 그 시리즈인가요. 봉태규가 한예슬에게 고백하고 차이던 배경음악이라던데. 정말 좋은 노래 유님덕에 올만에 들어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써니님도 나이가... (크흠)

유님이 아시는게 신기해용. ㅋ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고맙습니다 짱짱맨... ^_^

보팅이랑 팔로우 하고 갑니다~~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_^
친하게 지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6.27
ETH 2924.49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