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여름휴가 플레이리스트에 넣을 농픽 송 2 (국내)

in #kr-music6 years ago (edited)

여름휴가 농픽 송! 국내 아티스트 편 시작합니다 :)

농픽 송.jpg

썸소! 올 해 여름 테마는 썸소의 곡으로 정했어요!
듣자마자 너무 좋았어요.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말고 좋은 스피커로 꼭 들어보세요 :)
뒷 부분의 남성 보컬 나올 때 소름돋습니다.
몽환적인 여름날로 빠져드는 기분! 얼른 휴가 떠나는 차 안에서 듣고 싶네요-

13.jpg

슬라이드10.JPG

슬라이드9.JPG

슬라이드11.JPG


일부러 잘 모르실 것 같은 곡들만 추천드리려고 넣어봤어요.
평소에도 숨겨진 좋은 인디 곡을 찾는 걸 좋아하는데
여름 휴가 때 듣고 싶은 곡들로 모아봤어요!
정리할 수록 전 여름엔 역시 비트 음악을 좋아라하는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다음 편엔 숨겨진 아이돌 여름노래를 모아볼게요 :)


여름휴가 플레이리스트에 넣을 농픽 송 1 (국외)
여름휴가 플레이리스트에 넣을 농픽 송 2 (국내)
여름휴가 플레이리스트에 넣을 농픽 송 3 (아이돌)

Sort:  

마침휴가라 딱이네요 신농님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주니님 휴가 음악은 다음 글인 아이돌 편이 조금 더 어울릴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즐거운 휴가 되세요 > <

저는 몽니노래 직접 들었다죠..잊고있다가 오랜만에 생각나네요.^^
오늘 장거리 가는데 이 노래 듣고 가야겠어요^^

오 직접이라니! 부러워요 미미별님! ㅎㅎㅎㅎ

꺄아아아아앙~앙~!

마음은 이미 휴가를 떠난 느낌~ ㅋㅋㅋㅋ

오랜만에 음악의 세계로 여행중~! ♩♬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역시 씬농님 좋은 곡들을 많이 알고 계시는 군요. 요즘 똑같은 노래만 들어서 마침 지겨우던 참이었는데 ㅎㅎㅎ 마티니 블루에서 음음음음 이게 엄청 중독성 있네요. 자꾸 머리 속에 맴 돌고 떠나지 않아요 ㅎㅎㅎ

그쵸! 음음음음~ ㅋㅋㅋㅋ

엇 이노래는 저도 많이 들어봤던 곡이군요! 너무 유명해서...ㅋㅋㅋ

잔나비가 부산에서만 유명한 줄 알았는데 갈수록 유명해 지네요.

저는 힙합을 좋아해서 martini blue가 가장 좋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