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픽스(Appics, XAP) 알리고 XAP 토큰 받으세요.

in #kr-newbe6 years ago

애픽스 알리고 공짜 토큰 받으세요.

에픽스 혹은 애픽스 ICO를 한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여러 SNS에 애픽스를 알리면 공짜로 토큰 준다는 것은 몰랐네요.

DYwOja7W0AArJga.png

범블비야 뭐, 하고 있는 SNS가 이 스팀잇 밖에 없어서 어디에 알리고 말고 할것도 없습니다만, 아래로 들어가서 읽어보시고 자신이 하는 SNS가 있으면 거기에 애픽스 소개하는 글 게시하고 게시글 링크 달면 토큰 준다니까 참여해보세요.

https://appics.com/

들어가서 제일 위 중간에 바운티 프로그램이라는 메뉴에 들어가서 읽어보세요.

FireShot Capture 23 - ICO Appics - https___ico.appics.com_customer_bounty.png

일단 위에 보이는 스팀 버튼 누르면 뭐라뭐라 뜨는데 @phenom 한테 0.001스팀이나 0.001스달 보내면 5XAP 줍니다.
단, 보낼때 그 뭐라뭐라 뜬 글중에 암호처럼 생긴 놈을 복사해서 메모에 붙여넣은 후 전송해야합니다.
스팀/스달 전송할 줄 아는 분이라면 해보면 알아요.
그리고 @APPICS 팔로우하면 또 5개 더 주고 거기 글을 리스팀 하면 3개 더 줍니다.

범블비가 다 해보고 말하는거니까 거짓말 아니고 진짜입니다.^^

애픽스는 최초의 SMT로 주목받고 있는 중이라 ICO참여도 고민중이긴 한데 어쩔까 싶습니다.

아무튼 ICO는 ICO이고 일단 공짜는 받고 봅시다.

애픽스 알리면 누이좋고 매부 좋아요.

애픽스 ICO 참가자한테도 득이고, 애픽스 개발자한테도 득이고, 최초의 SMT니까 애픽스가 잘되면 우리 스팀 가격에도 긍정적일수 있어서 득이고, 본인은 공짜 토큰 받아서 득이고.

이런 걸 요즘 말로 개이득? ^^

아,,, 이 범블비가 아재라서... ㅠ.ㅠ

아무튼 ICO 참여는 주말에 백서같은거 더 읽어보고 여기 스팀잇에서 정보도 검색해본후 참가 여부를 결정할 생각입니다.

만약 ICO 참여를 염두에 두신다면 더더욱 적극적으로 여러 SNS에 알리세요. 위에 쓴대로 누이 좋고 매부 좋고 도랑치고 가재잡고 1타3피4피5피입니다.

범블비 @bumblebee2018 였습니다. 흥미롭게 보셨다면 팔로우 해주세요!

Sort:  

에픽스 프리세일때 아쇼 생각중인데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엇~ 얼마전까지 내용이 달랐는데... ㅋㅋ 바꼈나보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페이스북은 막혔네요!

이런 기회가 있을 때에 최대한 활용을 해서 공짜코인을 확보해 놓아야지요. 정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 열심히 모읍시다!

에픽스 바운티 이벤트로군요. 아마 홍보해주는 대신 코인을 소량 드랍해주던 걸로 알고 있는데 꾸준히 하신 분들은 꽤 모으셨다고 들었습니다 ㅎㅎㅎ

저는 SNS 하는게 없어서 더 모을 방법이 없네요. ㅎㅎ

오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꼭 해봐야겠네요 :)

예, 함께 열심히 인형눈 붙이기 해봐요! ㅎㅎ

열심히 수집중입니다만 쉽게 모이질 않네요 ㅠㅠ

앗, 벌써 수집하고 계셨군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고팍스 가볼께요!

저도 오늘 꼭 해 봐야겠네요~^^

많이 모으세요! ^^

항상 범블비님 글은 새로움을 주어 미션을 수행하는 느낌 입니다. 애픽스 아쇼 괜찮아 보이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팀잇을 하고 있으면, 혹해서 해보고 싶은게 너무 많습니다. ㅎㅎ

아쇼가 뭔지 한 3분간 고민했네요. ㅋㅋ
어쨋거나 아쇼는 하이리스크하이리턴인 듯하고 그나마 리스크를 줄이자면 그래도 기존 서비스에 어느 정도 묻어가는 애픽스가 덜 위험해 보이긴 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들이 어느정도 유입 될듯 보여서요.

공짜코인 정보 포스팅 감사합니다 ^^ 주말에 미션수행해야겠내용 ㅎㅎ

심심할 때 해보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58.00
ETH 3746.9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