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서울3대 족발 보단 화곡 본동 영양족발 !

in #kr-newbee6 years ago (edited)

주소: 서울 강서구 화곡본동 98-154
전화: 02-2699-7914
영업 시간 : 매일 11:00~24:00 재료 소진 시 마감 / 월요일 휴무
가격 : 족발大 33,00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부산남자 등촌동닉 @doufeelme 입니다~~!
먹스팀으로 자주 인사를 드립니다 하하하하!
누가 보면 먹기만 하는줄 알겠음

오늘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화곡본동시장 안에 위치한 영양족발 집이예요!!
동네 맛집이라고 하기엔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맛있어서 이렇게 스티미언님들께 공유드립니다.

제가 족발을 너무 너무 너무 좋아해서 서울에 살면서
서울 3대 족발집 ( 성수족발, 만족오향족발, 영동족발)을 다 먹어봤지만, 당산 허브족발도 가봤지만
단연코!! 화곡본동시장 족발이 가장 맛있다고 확신합니다.

화곡본동시장 영양족발은 말그대로 화곡본동시장 안에 있어요.
5호선 화곡역! 아시죠?
시장입구로 쭉~~~ 들어가다보면 얼마안가 영양족발순대국 집이 보여요!

가게전경.jpeg

영양족발집은 보통 저녁 12시까지 하는데요,
가게는 12시까지 하지만 .. 준비해놓은 족발이 다 소진되면 얄짤없이 영업마감입니다.

저번엔 부산에서 올라온 친구데리고 일요일 저녁 6시쯤 갔는데 족발이 다떨어져서..
먹지도 못하고 아쉽게 돌아온 기억이..

족발써는사진.jpeg

이렇게나 많은 족발이 순식간에 샤샤샥!! 없어지기 때문에 평일은 8시전에 주말은 6시전에 가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족발집가서 2.9만원짜리 중자를 시켜서 먹었어요

KakaoTalk_Photo_2018-05-09-22-13-14_50.jpeg

엄청 푸짐하죠? 여기 족발집의 좋은점은 순대국과 순대가 무한리필이랍니다!
(포장할땐 순대랑 순대국 포장은 안해줘요.. 참고하세요)

족발은 만족오향족발만큼 너무 부드럽지 않은 적당한 식감에
성수족발보단 달지않고 영동족발보다 .... 영동족발 맛이 생각안남
여튼 여기도 지인들 데리고 오면 절대 실패한 적이 없는 맛집입니다.

까치산, 강서, 화곡동 근처 지나가다가 생각나시면 한번 들려보시는건 어떨까요?
푸짐한 족발과 무한 순대에 푹빠져버리실 거예요!

화곡본동시장 영양족발순대국 총평

  • 준비된 족발이 다떨어지기전에 일찍! 칼퇴하고 가야만해요! 평일은 8시전이 안전빵!
  • 순대와 순대국은 무한리필. 이걸로 배채우고 너무 푸짐해서 남은 족발은 포장해서 가도 좋아요!
  • 서울3대족발집 다 드셔보고 다른 족발 맛집을 찾으시면 여기가 정답입니다.
Sort:  

오 맛있을거 같아요가보고 싶어요

담에 강서가실일 있으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서구 화곡본동 98-15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 깨가 엄청 뿌려져있어서 첨에 뭔가 했네요 ㅎㅎ 순대가 무한리필이라니...!! 대박이에요

ㅋㅋ 진짜 맛있어요 기회가된다면 드셔보세요!

처음에 사진만 보고 들깨족발인줄...ㅎㅎ 저도 개인적으로 마포쪽이나 서울에 있는 족발 3대 맛집 가봤는데... 생각보다 제 입맛에는 안 맞더군요 ㅠㅠ 역시 자기가 생각하는 맛집이 정답!!

ㅋㅋㅋ 들깨족발 ㅋㅋㅋㅋㅋ 진짜 깨가 엄청나게 많이 뿌려져있긴 하네요!!

와 먹고싶네요 ㅠㅠ

그쵸? 아침부터 또 생각나는 족발 ㅜㅜ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693.66
ETH 2975.51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