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을 내주고 떡볶이를 먹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오늘 회사일로 인해 당일치기로 대전을 다녀왔어요, 조금
힘들었지만 먹고살려면 어쩔 수없기에...
(기차타고 다녀왔다는건 함정)

점심을 먹기위해 방황하며 영혼이 털리기 직전,
너무추워 지하로 내려가다가 가게된 대전의 맛집 "바로그집"
제가 맛집에 대해 무지해 잘알지는 못했지만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이미지 001.png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떡볶이와 김밥을 시켰어요, 먹고나서보니
이게 아이스크림 떡볶이라고 하더군요... 맛이 다른 떡볶이 보다는
조금 특이하기는 했어요~~ 날씨가 추워서 그랬는지
이날의 베스트는 오뎅국물로 할게요~

이미지 004.png

가격은 떡볶이 4,000원, 김밥 2,500원 생각보다 저렴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었네요!

이미지 005.png

떡볶이 외에도 메뉴가 많고 특히 소스를 팔더라구요, 인터넷으로도 구매가
가능 하다고 해요. 나중에 한번 시켜먹어봐야 겠습니다.
(시즌되면 다시 보자~떡볶이!!)

Sort:  

역시 추운날엔 국물이 가장 맛있죠 ㅎㅎ

넵 오늘같은 날은 정말 국물이 최고에요 ㅠ

sushi is good...

바로그집.. ! 가게 이름이 참 매력적인 곳이네요. 인터넷으로도 구입할수있다니 저도 솔깃.. 탕수육 대자에 칠천원이라니 눈이 콕 박히네요 ! 아이스크림떡볶이도 신기하고 .. 요모조모 눈길이 많이 가는 곳이군요 +_+

나중에 방문하실일 있으시면 꼭 가보세요이름만큼 맛도 매력적 이랍니다

야식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시간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분식이 먹고 싶어지네요.ㅎ

ㅋㅋㅋ 야식은 매콤한 걸로 저거는 조금 느끼할 수 있어요 !!

오늘 정말 춥네요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감사합니다 ^^

너 어디서 밥먹었어? 어 바로 그집!
어디서 밥먹을래? 어 바로 그집!ㅋㅋㅋ
떡볶이가 맛있는집 바로 그집!
이름 좋네요 ㅎㅎㅎ이 야심한밤에 생각나는 떡볶이 입니다 ㅎㅎ

네 엄청 유명한 집이라고 하네요 ! 대전가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Cool! up + follow.

메뉴선택 잘 하신거 같은데요?^^
제가 떡볶이를 좋아해서 ^^
팔로하고가요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39.14
ETH 3005.38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