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첫글로 인사드립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IMG_20180127_181356.JPG

안녕하세요. @arbitragedy 입니다. 스팀에 가입한지는 오래되었지만 유용한 글들을 눈팅만 하다가, 블로깅을 통해 정리하려던 내용과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들을 steemit과 함께 기록해 나아가보려 합니다

프로그래밍에 대해 잘 모르는 문과의 관점에서... python을 통해 이것저것 만들어 보는(?) 글들을 적어보려 합니다. 암호화폐쪽에서 많이쓰는 텔레그램 알람 봇이나, 거래소 API를 활용하는 트레이딩 봇도 만들어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몇 년 전부터 취미생활로 즐기고 있는 cycling과 관련해서.. 자전거 탄 풍경도 기록해 보려 합니다
IMG_20160809_185234.JPG

언젠가 세계 3대 투어인 지로 디탈리아, 뚜르 드 프랑스, 부엘타 아 에스파냐 코스를 직접 타 볼 수 있는 그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IMG_20170503_140338.JPG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Sort: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저도 시작한지 일주일 되었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환영해요. ^^

저도 맞팔합니다. ^^

저도 뉴비 입니다. ㅎㅎ 응원의 보팅과 팔로하고 갑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맞팔해요~

환영합니다!!

환영 감사합니다 :)

저도 요즘 자전거를 좀 타볼려고 생각중입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자전거는 참 좋은 운동입니다. 눈이 즐거운 스포츠 입니다 ^^ 맞팔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링크 글도 잘 읽어볼께요~

자전거가 정말멋지네요 좋은취미를 가지고계신것같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거 반가워요 맞팔 보팅해요~!

브롬톤은 사랑입니다~ 맞팔 합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 오신걸 환영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함께 즐거운 스팀잇 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저도 맞팔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시기를~

오! 저도 이제 막 시작 한지 얼마 안됫는데요~ 사이클 관련해서 포스팅이 있어 방문했어요! 다음 글 기대 할게요 :)

피나렐로를 타시는군요! 브로드는 진리입니다. 나중에 제 비앙키도 포스팅 하겠습니다^^

저도 오늘 가입인사한 뉴비 에요^^.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같이 성장해요 ^^

맞팔 합니다. 같이 성장해 나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3041.44
ETH 2985.8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