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팔로우하고 갑니다. ^^
저도 캄보디아 여행을 다녀왔었는데..
한국보다 경제환경은 안 좋지만 사람들이 잘 웃고 다녔어요.
가서 봉사활동도 했었는데..좋은 기억 다시 떠올리고 갑니다. ^^

봉사활동 다녀오셨군요....팔로우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사진을 많이 남기셨네요.
보팅드려요. 맞팔!!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작년 여름에 저도 다녀왔었는데 수줍음, 정겨움, 푸근함, 아픔,... 이런 기억으로 남아있네요^^
인상적인 사진 잘보고 갑니다^^ ㅎ

공감합니다. 정말 단어로 잘 표현하신 것 같아요. 맞팔했어요.. 감사합니다.

Hello there!

This post has been upvoted as a thank you for supporting @sexywhalebot.

Have a sexy and profitable day! : ]

봇님 감사합니다.

지는 태양빛과 이국적인 타지의 풍경에 아름다움을 느껴요~ 앞으로 여행사진 즐겨볼게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7205.80
ETH 3112.6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