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것 때문에 스팀을 하는구나 깨달았습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autorent" 입니다

이제 가입한지 2주?가 되어 가고 있는데요

그 동안 작성한 글들의 보상도 들어오고

img_20170324161625_725d9670.png
->사실 기존에 계시던 스티머분들이 거의 성금으로 보팅해주신......듯한 느낌이지만
명목상 글 보상이라서 "글 보상"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

그것보다 더 다행인 것은 @dyuryul 님의 최저보상 지원사업에 17기로 신청을 했었는데

신청 얼마 후 컴터가 고장나서 몇 일 포스팅을 못했습니다
02.jpg

아....부탁드려서 선불이 아닌 후불로 해주셨는데 큰일이네 라는 생각밖에는...없었거든요
열심히 하겠다고 공약도 남발했는데 초반부터 하늘이 도와주지 않더라구요
->이래서 사람이 빚을 지면 안되는 건가 봅니다
SSI_20121231113104_V.jpg

하지만 간절히 바랬더니 하늘 대신 그분(?)이 도와주셔서

오늘 스달들이 들어왔습니다
(겨우 사납금을 낼 수 있게 되었네요)

현실에서도 온라인에서도 마감에 시달리는 것은 똑같..... ㅠㅠ

할말이 많아서 옆길로 계속 새었는데

"이런 것 때문에 스팀을 하는구나 깨달았습니다"

이 글을 포스팅한 이유는

저 16이라는 초라한 숫자의 스팀파워입니다

방금 @happyworkingmom 님 포스팅에 댓글을 달고 보팅을 했는데

제 눈이 착각이 아니라면 0.xx부분이 제가 보팅하는 순간 변경이 되었습니다

거의 2주 동안 존재의의가 의심스러웠던 제 보팅이 의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순간 김춘수 시인의 "꽃"이 생각 나더군요

이제껏 소수점 둘째자리도 바꾸지 못했던 나의 보팅이

파워(?)를 가지는 순간 근거 없는 자신감이 생기면서

이런 맛에 스팀을 하는구나 싶네요

그래이맛이야.jpg

그 동안 잘 보살펴 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안한 주말되시고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Sort:  

보상도 좋지만, 제가 행사(?)할 수 있는 영향력(보팅파워)도 또다른 재미인 것 같아요~^^
미션 클리어 잘 하세요~^^

네 거기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오후 보내세요^^

그 동안 보팅을 하면서도 내가 하는 보팅이 의미가 있는건가 싶었거든요
약소하지만 숫자를 변경시키는 것을 보고 엄청 뿌듯했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올려주시는 포스팅은 열심히 보고 있습니다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그런식으로 다들 빠지나봅니다. ㅋㅋ

잘 보고 가요

단순히 블로깅하는 것과는 느낌이 좀 다른 것 같습니다
뭔가 저도 도움이 되어야 할 것 같기도 하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저도 이맛을 좀 알지요~^^뉴비때나 지금이나 고래님들 한번 방문하시면 글 쓸만 나지요~ㅎㅎ

항상 포스팅 잘 보고 있습니다:)
저는 이제 알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족과 편안한 주말 되세요

화이팅하세용>_<

먹스팀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스팀잇의 맛을 느끼셨군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

항상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전거 타러 밖에 갔더니 엄청 춥더라구요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일주일쯤 되었는데 아직 탐색중입니다.화이팅합시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gumagreat 님도 화이팅 입니다!!!
좋은 주말 밤 되세요~

보팅했을 때 조금이라도 바뀌어야 맛이 있죠. ㅋ

네 바뀌는 순간 뭔가 즐겁더라구요 ㅋㅋ
날이 많이 차갑습니다
홍차로 따뜻한 여유를 즐기시기를 :)

저도 이제 시작한지 한달 조금살짝 넘었는데 보팅도 조금늘어나고 쌓이는스팀있도 늘어가고 더욱이 교류하면서 지낸다는게 좋더라구요 소통이요 !! 앞으로도 많은활동 같이해요

네 감사합니다 저도 올려주신 맛집들 잘 보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도 날이 많이 춥습니다
따뜻한 하루 되세요

화이팅하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