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망각의 동물입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 맞나 봅니다.
작년에 분명히 드라이클리닝해서 잘 넣어둔 겨울옷들이 어디갔는지 찾을 수가 없네요
넓지 않은 집이라 어디 숨어있을리 만무한데 이상하게 없네요
망각하지 않고 모든것을 다 기억하고 산다면 참 괴롭겠지만 이럴때는 참 난감합니다.

저는 지금 옷사러 갑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소바맛집. 이영자 맛집 한번은 가봐야죠?

안녕하세요 저번 일요일날 교회 갔다가 근처에 있는 음식점을 찾다가 줄이 꽤나 길게 서있는 집이...

Sort:  

디클릭 클릭으로 응원하고 가요~
팔로우도 하고갑니다 @boomshark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자주 뵈어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boomshar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저는 캐리어 안에 들어있던 적도 있었네요 ㅎㅎ 찾으실거에요~
보클하고 갑니다.

네 찾아야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예쁜 옷 사셨어요? ^^ 제 가입인사글에 댓글남겨주셔서...고맙다고 인사하러 놀러왔어요~ 완전 반가워요~ 앞으로 많이 배워러 들어올께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ㅎㅎ 대강이것저것 사왔습니다 앞으로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24.27
ETH 3761.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