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UK Note] 01. 내가 사랑하는 영국 서점 세 곳

in #kr-newbie6 years ago

예전 영국을 갔을 때 Daunt Books를 방문했던 기억이 나네요. 확실히 문화 면에서 뛰어난 나라라는 생각이 들어요.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영국은 책 가격대가 어느 정도에 형성되어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Sort:  

안녕하세요, Daunt Books 이미 가보셨다니 반갑네요ㅎㅎ 한국과 비교한다면 paperback 문고본의 가격은 비슷한 것 같고, hardcover 양장본 책들 (주로 아트북이 이런 경우가 많아요)은 많이 비싼 것 같아요 책에 따라 많이 다르지만요. 예전엔 한국보다 확실히 비쌌는데 한국이 도서정가제를 시행하고 나서부터는 별 차이가 없어진 것 같아요.

도서정가제가 또... ㅠㅠ 확실히 서양은 hardcover를 소장가치가 더 있다고 판단하는 문화가 있는 것 같네요. 질문 답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37.86
ETH 3840.56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