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글 올리네요!

in #kr-newbie6 years ago

신규 캔버스.png

드디어 마감 끝났습니다.....
이제 마감이 끝났으니...다음 마감을 해야......(으흐흑)
사실 그렇게까지 오랜만도 아니지만 하루에 한두개씩 글 쓰다가 안쓰니까 괜히 막 글 올리구싶구...ㅎㅎ

클립스튜디오 소재 다운받는데 예쁜 브러쉬가 많아서 다운받아봤어요! 연습겸 마감 끝난 김에 이것저것 써보는데 별거 안해도 느낌이 좋아서 왠지 잘그린 것 같네요.....! 역시 컴그림은 브러쉬빨.....
오목눈이 검색해서 뜬 사진 모작이에요!ㅎㅎ 새를 키워서 그런가 쪼그만 새 보면 너무 귀엽네요.
그보다 이벤트 당첨되신분들이 댓글을 안달아주셔서 이벤트 그림을....언제 그려야.....(주르륵... 이렇게 된 이상 직접 찾아가는 수밖에 없을까요......! 당첨되신분들 댓글 달아주세요!!!!

Sort:  

오랜만입니다.
번지는듯한 그라데이션이 멋지네요.

그쵸!ㅎㅎ 예쁜 브러쉬 다운받고나면 그림그릴때 기분이 좋아져요.

참새 이쁘다 요즘 참새보기 힘든데 하고 들어왔다가
오목눈이라는 말씀에... 새알못은 고개숙여 지나갑니다 ㅎㅎ

ㅋㅋㅋㅋ참새도 귀엽죠! 새 관심 없으신분들은 대부분 작으면 참새로 아시더라구요!

종종 들러서 눈요기하고 가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갈게요!

넵 종종 놀러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컴그림은 브러쉬빨.. 다운받으러 가야겠네여ㅋㅋ

텍스쳐랑 브러쉬 중요한 것 같아요....! 좋은 브러쉬 구하시길!ㅎㅎ

오목눈이군요.. 정말 귀엽네요!
세밀화 도감이 생각납니다 ㅎㅎ

오ㅋㅋㅋ 그러고보니 도감 그려봐도 재밌겠네요! 취미로 조금씩 그려봐야겠어요.

오목눈이라는 새군요! 저는 새는 한번도 안 키워봤는데 무슨 새를 키우세요?

저는 십자매 키워요! 새키우기 입문에 아주 좋은 아이들이에요ㅎㅎ 성격 좋고 키우는데 엄청나게 까다롭지는 않아서....원래 크기가 작은 애들은 성격이 까칠하고 예민해서 키우기 엄청 까다롭거든요.

아~ 그러게요 새는 예민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어요!ㅋㅋㅋ 십자매 너무 예쁘겠어요>ㅁ<!!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원래는 사람 손을 안타는데 제가 손수 이유식까지 해서 사람 손을 타거든요....!

헉!!사람 손을 탄다니!! 애교있는 새로군요!! 정말 사랑스럽겠네요~나중에 한번 보여주세요~~

가끔 사진 올릴게요!ㅎㅎ

정말 새 친구가 많군요!
마감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593.58
ETH 2950.87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