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꿈과 사랑을 얻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꿈 많고 사랑 많은, 철학적인 질문을 평소 많이 하는 27살 진상욱입니다.

사실 이 글을 쓰기 전 몇개의 글을 올렸어요. 

영어로 쓰면 사람들이 더 많이 보겠지?! 

하고 시작했지만, <무모한 도전>이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마음으로, 마음 편하게 다시 시작!!

했는데 첫 인사 글에 무얼 적을까 고민고민하며 평소 자주 쓰던 수첩을 보다가 하나 찾았습니다.


제목 : <꿈과 사랑을 얻다>

예전의 난 항상 꿈과 사랑을 별개로 생각했다. 

솔직히 사랑보다 꿈을 더 중요시 하는 사람이었다. 

연애를 할 때면 내 꿈 생각이 너무 많이 나서 사랑하는 시간이 아까울 때가 많았다. 

그러다 사랑을 버린 적도 있다. 

하지만 지금은 많이 다르다.

사랑하는 27살 동갑내기 여자친구가 있다. 

정말 신기한 건 서로가 바라보는 곳이 같다. 

완전히 같은 꿈을 갖고 있기보다, 서로가 앞으로 인생을 살아가며 지켜나가고 싶은 

가치관, 생활방식이 너무나도 비슷하다. 

평소 우린 함께 인생을 고민하고, 도전하며, 대화한다. 

뭐 이런 특별한 사랑이 다 있는가. 뭐 이런 행운아가 다 있는가.

사랑과 꿈을 함께 할 수 있는 사람이 생겼다. 축복 받은 사람이다.

그리고 그 사람 덕에 나의 꿈과 열정은 '배'가 되었다. 쓰러져도 언제든 일어날 힘이 생겼다.

우린 함께 꿈을 꾸고, 

도전하며, 

맘껏 실패하고 성공하며, 

그렇게 세상을 배워 나갈 것이다.

"우리의 궁극적인 꿈은 같다. 사랑이다"

-2018. 03. 05. 나의 소중한 수첩에서-


ps. 지극히 평범한 이 청년이 끊임없는 질문(Why?)을 통해 세상을 좀 더 긍적적으로 변화시키려는 모습 지켜봐주세요!!

  •  큐커플 세계 배낭여행 & 인터뷰 여행기 [@curious__couple]
  • 전세계 사람들의 꿈을 이야기하는 '들려주세요' 프로젝트 [@yourown_story]
Sort:  

반갑습니다 보기 좋네요^^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너무 예쁜 커플이네요♥

감사합니다!^^

@curiouscouple22님,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열두시반은 매일 생각해볼 만한 질문을 던지고 있어요.
처음부터 장문의 글을 쓰기 어려우시다면 열두시반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오호 너무 근사한 커플입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스팀팔로우-설이.png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사진이 너무 보기 좋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궁극적인 꿈이 사랑이다.'
어느정도 공감이 되는 말이네요 ^^
이쁜 사랑하세요 ㅎ


스팀잇 이용 중 질문 사항이 생기면, kr-qna 태그를 붙여서 (질문) 글을 올려주세요!
kr-qna 서포터즈들이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1519786264156.gif

감사합니다!^^

Bienvenido, busca mi perfil para que tengas ideas.

Bon jour!....? haha

반갑습니다 여행후기등을 통해 스팀잇에서 철학적인 소통을 하실것 같네요
응원하겠습니다~

저도 같이 응원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19.98
ETH 2927.6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