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 대구에서 먹을 수 있는 찜갈비~ 동인동 찜갈비 골목에 위치한 유진찜갈비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가끔 먹을때마다 느끼는건데 매콤하고 훌륭한 맛을 사진으로 전할 수 없게하는 저 거지같은 비주얼 좀 어떻게 안 되나요ㅎㅎㅎㅎㅎㅎ보기보다 훨씬 맛있다고 밖에 덧붙일 수 없는... 참, 테이스팀도 한 번 이용해보세요. 테이스팀 사이트에서 글을 쓰시면 먹스팀과 중복하여 태그사용이 가능합니다. 보상액이 좀 더 커질겁니다.

양념에 밥 한 공기 정갈하게 엎어놓은 비주얼이 침을 흘리게 만드네요.

Sort:  

거지같은 비쥬얼 ㅋㅋㅋㅋㅋ 동감합니다. ㅋㅋㅋ~~
양은냄비도 다 타들어간걸로.. ㅋㅋㅋㅋ 찜갈비 골목이 전국적으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그런걸 해결 해야 될 꺼 같네요 ㅎㅎㅎ 테이스팀 사이트라.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daegu님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406.70
ETH 3184.54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