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호두 엄마입니다 :)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호두1.jpg

안녕하세요, @dahyun 다현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아요!

6개월 전 저와 함께 살고 있는 요녀석, 호두와 함께 인사드렸는데,

바쁜 직장생활로 인해 이제야 다시 인사드리네요!

간만에 훌쩍 커버린 호두 모습 보여드리면서 저는 이만 내일의 출근을 위해 꿈나라로 zZ 가야겠어요 😊

호두2.jpg

색.도.시.발 한 매력을 뽐내는 호두입니다 😭

앞으로도 호두 소식과 저의 소소한 일상들 전하러 자주 찾아오겠습니다 ^^

그럼 모두 굿밤되세용!!

Sort:  
@dahyun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showroo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발바닥이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

호두 발바닥이 매력있네요 : ) ㅋㅋㅋㅋ

호두 엄청 이쁘네여 ㅋㅋㅋ 우리 꼬미도 이뻐요 다음에 사진 올리면 구경오세요~~~

발바닥 냄새 맡고 ;;;

아궁~ 호두엄마님 이시군용 ! 저는 콩이누나 입니닷 ㅋㅋㅋ자주 호두 사진 올려주세용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용!^^

@홍보해

호두 너무 이쁘네요 ~!!저도 똑같은 색 푸들 키우고있는데 우리 가을이랑 너무 닮았네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751.96
ETH 3530.87
USDT 1.00
SBD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