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물질라이프 3화] 살어리 살어리랏다. 바다에 살어리랏다.

in #kr-newbie6 years ago

물을 정말 좋아시는군요 😃 저는 물이 무서워서 목욕탕가도 반신욕만 한답니다 ㅋㅋ 이런 제가 스쿠버 다이빙을 배울 수 있을까요.. ㅜㅠ

Sort:  

그럼요!! 배우실수 있어용 ㅎㅎ 기본적으로 물안에서 숨을 쉴수 있어서 수영보다 쉽답니다 :-) 다만!! 물을 무서워하시는 분들은 적응하시는데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어서 시간을 넉넉히 두고 배우시는걸 추천해 드려용>_< 딘님의 도전 리스트에 스쿠버다이빙을 추가해보셔용!! ㅎㅎㅎㅎ

오오 전 시간을 넉넉히 잡아야겠어요 :) 지금 제 버킷리스트에 '제나님께 스쿠버 다이빙 배우기' 추가했습니다 ㅋㅋㅋ 😆😄

앗, 저에게!!
흑흑, 영광입니다!!!

진짜 태국가게 되면 꼭 배우러 갈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7653.09
ETH 3789.60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