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맨을 보고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movie_image.jpg

뮤지컬 음악영화는 참 좋은거 같다.
일단 싼가격에 완성도있는 공연을 보는셈이니
우선은 가성비가 짱이다
물론 무대에서 볼 수있는 현장감은 없지만
배우의 얼굴 표정까지 스크린에 가득 담아낼수 있는 줌인 기능이있으니
감정전달도 훨씬 잘되고
막으로 무대가 보여줄 수 있는 한계를 뛰어 넘으니
의상이나 장소들도 더 다양하게 보여주니까
볼거리도 많고 실수도 없고 완성도가 더 있다.

휴잭맨이 주인공이고 라라랜드 작사팀이 OST를 하고
미녀와야수 제작진이 만들었다 해서
기대하고 영화를 대했다.

이미본 친구는 라라랜드보다도 재밋다 했기에
나는 아무의심도 하지않고 극장에갔다.

참고로 나는 라라랜드는 너무나 좋았어서 네 번이나 보았다
위대한 쇼맨도 감동적이었다.
내용은 뻔한 스토리지만 화려한 춤과 노래등 볼거리가 많았다.
다양한 무대의상과 황홀한 퍼포먼스까지..
그리고 꿈의 무대로 전세계를 매료시킨
쇼 비지니스의 창시자 바넘의 실제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뮤지컬 영화라
더 와닿았다.
바넘은 무일푼에서 시작해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세계를 매료시킨 사람이다.
영화에서 주는 메세지는 '우리는 누구나 특별하다'이다.
소외된 사람들을 불러모아 그들에게 희망을주고 무대에 세우는 모습은 인상적이었다.

movie_image (1).jpg

마지막에 바넘이 한말이 젤 가슴에 남는다.

남을 행복하게 해주는게 진정한 예술이다.

나도 음악을 하는 사람으로서 생각해보게 하는 말이었다.

Sort:  

이 영화 재미있다는 말을 많이 들었었는데,
아쉽게 제가 사는 지역에서는 상영을 하지 않네요.
@devineyes님의 공연을 현장에서 볼 수 있는 분들은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겠지요? : )

저도 남을 행복하게 해줄 수 있으면 좋겠네요 :) 좋은 글 감사합니다!

남을 행복하게 해주는게 진정한 예술..아티스트는 아니지만 몬가 찡하네요~그 와중에 휴잭맨 멋..멋지다...라라랜드를 4번이나 보셨다니 대개 잼있게 보셨나봐요 ㅋㅋ;;

저도 뮤지컬 영화 정말 좋아해요!!! 정말 위대한 쇼맨의 화려한 볼거리와 ost가 기억에 남아요 ㅋㅋ 저도 재밌게 봐서 포스팅 남겼는데 이렇게 이 영화를 만나니까 또 반갑네요 :)

윽... 봐야지봐야지 하고 있다가 이글을 보고 다시 한번 찾아보니 상영종료... ㅠㅠ 이런 영화는 영화관에서 봐야되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941.77
ETH 3015.51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