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얼큰한 짬뽕한그릇이 기가 막히죠.^^

in #kr-newbie6 years ago

부산역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홍콩반점은 관광객으로 오신분들에게도
또 현지에 지내시는 분들에게도 인기메뉴로 항상 붐비는 곳이죠.^^*
부산역 인근에서 근무를 하는 저또한 자주 들러 먹는 곳인데요.
짬뽕 맛이, 또 탕수육은 그냥 살살~ 녹는 다고 할까요 ㅋㅋㅋㅋ
홍콩반점.jpg![홍콩반점1.jpg]

()

홍콩반점2.jpg

맛집이라고 하기엔 프랜차이즈다 보니 숨은 맛집 같은건 아니지만 적어도 중국집 음식이 끌리는 날은

꼭 찾아먹어볼만 하죠.^^

Sort:  

좋아요~ 보팅해드려요~

감사합니다.^^

우앙 ㅎㅎ 저도 자주 가는 홍콩 반점 입니다 ㅎㅎㅎ 탕슉이 너무 맛있죠??

네 탕수육이 진리인거 같아요 .^^ 홍콩반점도 맛있고 요새 이비가도 맛있어요.^^특히나 탕수육이 그냥~

오!! 이비가 저도 꼭 가보겠습니다 !! ^ ^

오우 짬뽕 얼큰해 보이네요!!

매콤하고 얼큰하게 먹기 정말 좋은듯 해요 .^^ 가끔먹는 짬뽕은 이루 말할수가 없죠. ㅋㅋ

저도오늘저녘에 그냥 동네 짬뽕먹었는데 다음엔 홍콩반점도한번가봐야겠네요 ㅎㅎ

원래 동네음식이 맛있긴 하죠. 프랜차이즈 중에 이비가와 홍콩반점은 추천 드립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홍콩반점은 역시 찹쌀 탕수육이 진리죠^^

캬 오늘같은 날 먹으면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
팔로우 했어요 자주 놀러올게용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9788.22
ETH 3727.3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