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qna 서포터즈 큐레이팅] 스티밋에도 질문답변 게시판이 있어요!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krqna 서포터즈 큐레이팅 대문.jpg

안녕하세요, 제가 과분하게도 kr-qna 서포터즈의 모임지기를 맡아 큐레이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


처음 들어 보신 분들을 위한 간단 설명! kr-qna 가 뭐죠?
뉴비 분들이 스티밋에 대해 어려워 하시는 부분이 생길 때 kr-qna 태그를 써서 질문글을 올리시면, kr-qna 서포터분들이 바람같이 달려가 답글을 달아드립니다! 😎 꼭 스티밋 관련 질문이 아니더라도 괜찮아요! 서포터즈는 스티미언 분들의 질문을 언제나 환영합니다! 😇



스티밋 활동을 오래 하신 분들은 이미 당연한 것처럼 받아들이는 일도, 처음 들어오는 뉴비 분들에게는 생소하고 어렵기만 하답니다. 😭
그래서 kr-qna 서포터즈는 뉴비 분들이 더 간편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다리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모두 자원하셔서 답변을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
큐레이팅은 일주일 간의 활동들 중, 게시글 몇 개를 선정하여 소개해 드립니다 :)
특히 뉴비분들이 읽어주셨으면 좋겠네요!




스팀파워 임대, 갚아야 되는 건가요?

1.jpg
1-2.jpg

블록체인, 안전한가요?

2-1.jpg
2-2.jpg
2-3.jpg

스팀파워, 충전해야 될까요?

3-1.jpg
3-1.5.jpg
3-2.jpg

태그 검색, 보팅 확인은 어떻게 해요?

4-1.jpg
4-2.jpg
4-3..jpg

스팀커넥트 비밀번호 설정?

5-1.jpg
5-2.jpg

누가 제 수익을 가져가고 있어요!!

6-1.jpg
6-2.jpg
6-3.jpg
6-4.jpg

보팅봇, 리스팀봇, 가이드독이 뭐에요?

7-1.png
7-2.jpg

보팅은 언제까지 할 수 있어요?

8-1.png
8-2.png
8-3.png

첫 보상을 받았어요! 어디에 쓰죠?

9-1.png
9-2.png



현재 서포터 활동해주시는 분들 : @capzzang, @momoggo, @yeoreum, @goodhello, @wasabi90, @eternittyyy, @akuku, @cookingwoman, @pinkpig, @browniebear, @greenswell, @moont0, @hsuhouse0907, @feelsogood, @heeyaa35



이 글에서 발생하는 저자 보상액은 추후 Q&A서포터즈 지원에 쓰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

krqna 서포터즈 움짤.gif

움짤은 @momoggo님이 제작해 주셨습니다. 아울러 kr-qna 태그를 제안해주신 @capzzang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Sort:  

kr-qna 태그의 활성화가 눈에 띄이네요~ 서포터즈님들 화이팅입니다 ^^

이제 활성화 좀 덜해도 될것 같아요 ㅋㅋ큐레이팅 힘들어서 ㅋㅋㅋㅋ ㅠㅠ

@seaturtle님 진짜 대단하신거였구나.. 싶습니다.

물론 홍보는 계속 할거지만서도..

ㅎㅎㅎ 큐레이팅하시느라 수고많으십니다 ^^ 화이팅!

개.jpg
저야말로 처음으로 스팀잇에 가입했고, 이 글이 첫 댓글이예요.
앞으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서포터로 활약하시는 모습이 당당해 보이네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궁금한게 있으시면 언제든 여쭤보세요 ^^

감사합니다. 일단 이곳저곳을 둘러 봐야 할 것 같아요.
편안한 밤 되세요.

점점 활성화 되는 kr-qna 파이팅입니다 ~!!! ㅋㅋㅎ

ㅋㅋㅋㅋ화이팅!

오 스팀잇 내에 지식인이 있었군요!
큐레이팅으로 저도 덩달아 알아갑니다
서포터 지원 방법이 궁금해지네요 ㅎㅎ

https://steemit.com/kr/@capzzang/kr-qna-kr-q-and-a-3
지원은 이링크를 확인해주세요ㅎㅎ

근데 아직은 사실상 자원봉사형태라.. 보상은 거의 없습니다ㅠ 관심가져주셔서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답변 감사해요 ㅎㅎ

제 요청 빠르게 접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qna가 점점 활성화되는거 같아서 좋네요.
이 타이밍에 코인시세까지 뙇 오르면 글 보상도 오르고 좋을텐데...
고생하십니다!

여름님은 VIP고객이니까요 ㅋㅋ qna는 잘 키워서 지식인 게시판으로 만들어 보죠!!

지금은 꾸준히 줍는 타이밍으로 생각하려구요 ㅎㅎ 여름님이야말로 고생많으십니다 :)

좋은 활동 감사합니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제 보팅이 조금 힘이되었으면 좋겠네요:)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감사합니다 ;) 좋은 일요일밤 되세요

그런데 프사의 새..혹시 뱁새인가요?ㅋㅋ귀엽네요

넵 뱁새 맞아요! 귀엽죠? 흐흐:) 내일은 괴로운 월요일이지만 힘내볼렵니다!

괜찮네요 ㅎ 저도 아직뉴비라 자주질문하겠습니다 보팅팔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많이 이용해 주세요!

이런 노력이 스팀잇 생태계를 더욱 더 살아나게 합니다.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팔로잉하고 갑니다. 자주 들리겠습니다. 맞팔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맞팔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791.14
ETH 2962.2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