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증명사진만들어드립니다. 이벤트!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60598BBA-E77A-496B-B911-2D7F7826047F.jpeg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호야의 예쁜 사진을 포토샵을 통해서 완성했었습니다.

우리 아가들도 만들어 주고 싶었는데,
내가 똥손이라 못해서 속상했다 하시는 분들은
참여해주세요~

첫 이벤트라 재능기부로 이벤트 진행합니다. :-)

<참여방법>
1.팔로우해주세요~ (이미 하신분들은 통과)
2.보팅한번만 눌러주세요~
3.리스팀도 해주시면 더욱 땡큐베리머취~
4.댓글을 달아주세요~

-댓글 다는법-
반려동물 영어이름/아래에 적을 영어 문구/배경색상
그리고 반려동물의 사진도 같이 올려주세요~
(사진은 심하게 흔들리거나 어둡지 않은사진. 되도록 정면을 본 모습.)
완벽한 사진이 아니어도 되니 많은 참여 바랍니당~

이벤트는 랜덤으로 선정되는 총 2분께 제작해 드립니다.
(선정기준은 예쁘고 잘나온 사진 입니다.
심사위원 : 저,저희 엄마 ㅋㅋ )

반응이 좋으면 사람사진으로 2탄 가겠습니다~^^
(우리 예쁜 아이들이나 커플사진도 좋겠네요~)
아쉽게 선정이 되지 못하신 분들은 다음 기회를 노려보세요~ :-)

*이벤트는 3일동안 진행된후 마감하겠습니다!
*최종 2명 담청되신 분들은 아래의 카톡 오픈 채팅방으로 작업될 사진 한장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https://open.kakao.com/o/sbl4e8F
(최종 사진보내주실 오픈채팅방)
EE547327-3EB9-4A81-9B3E-AF62A09C41ED.jpe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우아 저용 저용 기회대면 저도 함 만들어주세용
귀여운 강아지로용 참가.

네 사진 한번 찾아보시고 예쁜사진 있으시면 올려주세용~

우앗, 좋은 일하시는 군요 ^^

감사합니당~ 그런데 제가 아직 팔로워가 많이 없어서 반응이 없네요 ㅠ ㅋㅋ 하하하하

이거 꾸준히 하시면 진짜 좋고 보람있을 것 같아요! :)

그런가요? 네 참고하겠습니당~! ㅋㅋ 감사해요~

좋은 아이디어네요~ 울집냥이도 만들어 줘야겠어요 ㅎㅎㅎ
응원하고 갑니다^^

응원 감사합니당~^6

Cats hate the water because their fur does not insulate well when it’s wet. The Turkish Van, however, is one cat that likes swimming. Bred in central Asia, its coat has a unique texture that makes it water resistant.

002_Easy-Resize.com.jpg
003_Easy-Resize.com.jpg

Doongi(둥이) / My name is Doongi. I am very happy. / 살짝 연한 파랑색..?
어제 신청할려고 했는데 사진 찾다가 늦어지고
(생각 보다 정면 사진이 없고 있어도
폰으로 봤을때는 몰랐는데 PC로 보니 죄다 흔들린 사진 뿐이네요
제 손이 문제인지 저희 둥이가 요동을 쳐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다음부터는 찍고 확대해봐야 겠습니다.)

찾고 나니 대역폭이 딸려서... 이제 신청합니다.
팔로우 / 보팅 / 리스팀 까지 다했어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지금 참가율이 낮아서 당첨되실 확률이 높으시네요~
조금 흔들린건 작업으로 어느정도 가능합니다~^^

The ability of a cat to find its way home is called “psi-traveling.” Experts think cats either use the angle of the sunlight to find their way or that cats have magnetized cells in their brains that act as compasses.

Cats are subject to gum disease and to dental caries. They should have their teeth cleaned by the vet or the cat dentist once a year.

Cats purr at the same frequency as an idling diesel engine, about 26 cycles per secon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750.97
ETH 2886.67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