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구매를 통한 뉴비의 대역폭 제한 탈출기!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ferozah 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krexchange 님을 통해 스팀 구매 후 스팀파워업을 했습니다!


며칠전(1월30일에서 31일로 넘어가는 새벽으로 추정) @gi2nee 님의 [tip] 한밤중에 올려보는 뉴비님들을 위한 밴드대역폭 문제 글에 댓글을 쓰려고 하는데 아래처럼 기다리거나 파워업해라 라는 문구를 접하게 됩니다.

아 드디어, 대부분의 뉴비에게 나타난다는 대역폭 문제구나

대역폭문제.png

그리고 저는 그 날 결심 했습니다! 그래! 스팀을 사서 스팀 파워업을 하자!

하지만 업비트는 저를 허락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동안 글로만 알고 있던 그 분! 그분을 결국 찾아가게 됩니다.

[2018-01-22] 스팀/스팀달러 원화 환전 서비스 이 글을 확인하고 카카오톡 오픈 채팅을 이용해 스팀 구매에 성공 합니다!

그리고 스팀 파워어어업!을 하였습니다!

image.png

아직도 많이 부족하지만, 뉴비로서 겪는 대역폭 제한을 탈출했다는 것에 의의를
두고, 앞으로도 꾸준히 스팀 파워업을 할 계획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방문과 응원 언제나 감사드립니다!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파워 업을 축하드립니다. 승승장구 하세요
보팅주사위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https://steemkr.com/kr/@floridasnail/bj1cg-2
tip! 0.280

오오 감사합니다~ 보팅 주사위 당첨까지! ㅋㅋ 행운이 따르네요 좋습니다^^

저도 스팀 파워가 부족해서 대역폭에 시달리다가, 친구한테 졸라서 급한대로 스팀 파워를 임대받았습니다. 20sp이지만요 ㅠ.. 스파 임대 받자마자 신기하게 글이 바로 써지더라구요ㅋㅋ, 그래서 고래가 왜 스파 임대를 하는지에 대한 글을 써봤어요.
https://steemit.com/kr/@essai/12pbtq

아 스파 임대 받으셨군요~ 저는 어차피 파워업 할거 이때다 싶어서 바로 해결 했습니다^^

저도 실명인증 어쩌구 때문에 다 귀찮고 뭔지도 모르겠어서 걍 편히 매수를 요청 드렸죠 ㅎㅎ 이제 대역폭따위~!!!! 화이팅!!!

맞습니다. 거래소의 신뢰가 중요하기에 인증을 이것저것 하긴 하는데 사용자는 엄청 귀찮죠~
이제 대역폭 따위~! 하면서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ㅎㅎ

항상 저도 밤만 되면 대역폭 제한으로 인해 댓글을 못단 적이 많습니다 ㅠㅠㅠ
가끔 보시면 스파 임대 해주시는 고마운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

뉴비에게 대역폭 막힌 밤은 고통이었던거 같아요 ㅎㅎ
고래 분들이 스파임대 해주셔서 많이 해소 된거 같습니다

대역폭 때문에 고민하시고 결정하셨군요.
저도 힘겹게 이제 겨우 조금 벗어나네요.
앞으로 더 활동 열심히 하셔야겠네요?
같은 뉴비끼리 힘내볼까요?ㅎㅎㅎ

앞으로 뉴비끼리 활동 열심히 해보아요~ㅎㅎ

뉴비 일수록 더 많이 공부하고 더 많이 행동해봐야 하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보상이 조금씩 될때마다 파워업도 해보고 파워다운도 해보고..
스팀잇내에서 여러가지를 직접 실행에 옮겨봤답니다..
조급해하지 않고 천천히.. 조금씩 해보시면 될것같아요...
같이 힘내보아요~^^

오오 이미 저보다 많은걸 경험하셨군요^^
조급해 하지 않고 천천히, 전진하겠습니다~ 함께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974.72
ETH 3841.39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