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컨텐츠 카테고리 생각만 2주가 넘은것같습니다 ㅎㅎ

in #kr-newbie6 years ago

이렇게 영양가없는 글들만 올리기는 솔직히 싫은데 말이죠 ㅠ

컨텐츠를 만드려면 포스팅 하려는것외에 정보 수집, 이미지 작업을 해야하는데

후... 정말 좋은컨텐츠를 생성한다는것은 너무 나도 어려운일인것같습니다.

맛집외에 진짜 좋은컨텐츠 키워드를 계속 수집은 하고있는데 과연 내가 잘할수있을까 라는
생각에 겁이나내요, 너무힘들어서 포기할것같기도하고 ㅎㅎ

1529155539889.jpg

이 날은 라이딩하면서 가평 가까운곳에서 쉬면서 자연경치 한방찍어봤습니다 ㅋㅋ

20180814_130705_HDR.jpg

그리고 카페테이블에 찍혀있는 노스모킹!
흡연자 이긴한데 후.. 담배도 끊어야할것같기도 ㅠ
담배 끊기 프로젝트 리뷰 후기도 좋을것같긴한데

다시 담배 물면은 프로젝트가 끝나는거니 ㅎㅎ

한두달 끊고 피고 반복하다보면 욕먹지 않을까요? ㅋㅋㅋ

이런것은 마음을 단단히 먹고 해야겠내요

후... 너무 마음만 앞서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천천히 꾸준히 열심히 준비해서 차근히 올라간다는 생각으로 해야겠어요 ^^

Sort:  

좋은 컨텐츠 저도 고민입니다. 그것만큼이나 즐겁게 지속가능하냐도 고민이구요 ㅎㅎ

말씀대로 즐겁게 하는게 좋은것같아요 감사합니다.ㅎㅎ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천천히 꾸준히 열심히 차근히 좋은 단어들입니다. 늦어도 괜찮지만 안하면 안돼죠. ^ㅡ^ 화이팅 입니다.

네넵 좋은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금연 프로젝트를 블록체인에 박제합시다!ㅎㅎ

한손님 와주셔서 영광입니다 ㅎㅎ
금연은 건강에 좋지만 정신적인것도 있어서 고민좀 해보겠습니다 ㅎㅎ

사진이 참 시원해보이네요... !!
네 꾸준히 열심히 해보아요
언제고 꼭 해뜰날을 기다리며..!!
화이팅!!
항상응원해요

응원감사합니다. 열심히해야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90.79
ETH 3740.89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