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역 일식 점심메뉴가 맛있는곳 우츠와에서 돈코츠라멘 먹었습니다 ㅎㅎ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우츠와 간판.jpg

이곳은 일식형식에 메뉴가 있는 우츠와라라고 합니다.
강남구청역이다보니 조금 비싸지만, 맛도 괜찮아서 가끔 사람이 몰려서 줄슬때가 있습니다.

특히 12시면 꽤 꽉차있어요 ㅎㅎ

우츠와 메뉴.jpg

또 눈치본다고 가격표를 못찍었내요 ㅎㅎ;;
뭐... 앞으로 자주올듯싶으니 다음에 참고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서와자주와우츠와.jpg

어서와
자주와
우츠와

귀엽내요 입구들어가시면 바로 옆에 똭! 하고있어요 ㅋㅋ

우츠와 신메뉴.jpg

우츠와 신메뉴입니다.

매운 규동, 그리고 매운 파 돈카츠 가 신메뉴로 나왔나보내요,

신메뉴 추천이다보니 호기심을 자극하내요 ㅎㅎ

우츠와 돈코츠라멘.jpg

저의 주 메뉴가 나왔습니다.
돈코츠라멘! 다른곳은 된장국에 면만 넣을듯한 짜고 냄새가 심했는데
여기는 잡내도 없고 구수하면서 담백한고 깔끔하게 맛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면이 얇은데 적절한 꼬들함이 있어서 식감이 정말좋았던것같아요.

감자고로케..jpg

주메뉴를 먹다보니 저희 과장님이 주문해주신 감자 고로케입니다.
바삭바삭한상태로 소금 콕콕찍어서 먹으면 고소함이 최고입니다 ㅎㅎ

처음에 나올때 뜨거우니 조심해야해요!

밥과함께합시다.jpg

점심이다보니 라멘가지고는 양이 안찰것같아서 국에는 밥과함께 말아먹었습니다 ㅎㅎ
역시 점심은 든든해야좋은것같아요.

앞으로 다른메뉴로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Sort:  

으 ㅠㅠ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ㅠㅠ

요기 음식 맛있어요 ㅎㅎ

ㅋㅋㅋ 맛있어보여요..
면은 비우셨는데 밥은 안드셨네요...ㅋㅋ

면을먹고 밥먹기전에 찍은겁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995.16
ETH 3735.97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