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자고 일어난다는게 하루종일 자버렸내요 ㅠ

in #kr-newbie6 years ago

20180817_155234_HDR.jpg

요즘 포스팅과 카테고리고민으로 검색하다보니 새벽에 늦게 자게 되더라구요

너무피곤해서 바카스랑 망고비타민? 을 마셨는대도 피곤하더군요 오후10시에 바로 씻고 2시간만자자 했더니 해가떠있내요 ㅋㅋ ㅠ

하루 두개포스팅이 몇일 못가서 실패내요

그래도 힘내고 다시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모든분들 힘내세요!!

Sort:  

@gaenkgun님도 힘내세요~~
응원할게요

응원 감사합니다 열심히잘해야겠어요 ㅎㅎ

Congratulations @gaenkgu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하루 2개 포스팅 ~
대단하시네요. 전 하루 1포스팅도 힘들던데

목표를 하루에 하나로 꾸준히 해볼까도 고민중입니다 ㅋㅋ 솔직히 하면 할수있는것 같은데요 ㅎㅎ

응원합니다.!!
저두 시작한지 얼마안되었는데....

지금은 불이붙어있어 두개는 올리는데
앞으로가 문제예요....

금방질려하거든요
우리 열심히 해보아요..ㅋㅋ
저랑 명성도 비슷하시네요

러비님너무 열심히하시내요 저는 천천히 따라 가겠습니다 ㅎ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450.75
ETH 3678.92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