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집에서 물냉과 불고기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in #kr-newbie6 years ago

맛집재료가 다 떨어진건아닌데
맛없는곳이나 안좋은곳도 막쓰고 그러기도 그렇고

안좋았던곳을 막올려서 막 까는것도 그렇고 ㅠ

참 애매한것같아요, 좋은것들만 올려보려고

저도 이것저것 검색해서 맛집도전 고고 해서 실패도 많이해보구요,

여억시 사진이 잘나오면 장땡이긴한데... ㅎㅎ

보통 집에서는 3가지맛 중국 음식을 시키는대요,

짜장 or 짬뽕 / 볶음밥 / 탕수육

너무 질리고 날 도 덥고해서 물냉이 땡기더라구요 ㅎㅎ

냉면.jpg

배민 이용해서 세트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괜찮더라구요,

햄버거, 피자, 치킨 이런것들도 많이 먹었지만 물냉과 불고기를 주문해서 먹는것은 이번이 처음이에요

여억시 예상했던대로 최고의 궁합입니다.

ㅎㅎ 더운날에 시원한 물냉 육수 이렇게 포스팅하면서 입맛을 다셔봅니다 ㅎㅎ;

불고기.jpg

Sort:  

음식이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배부른데도 먹고싶어지는건 맛있는거죠?ㅎ

네넵 물냉이라 식사후에 후식으로 드셔도 될것같아요 ㅎㅎ

넘 넘 맛있게보여요... ^^

소박하지만 맛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49.38
ETH 3709.01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