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 드립니다 :3

in #kr-newbie6 years ago

가입인사.jpg

안녕하세요! 😍 뉴비 @gum0725, mumu 인사 드려요 😌


계속 다이어리에 '어떤 글 업로드 하기, 무슨 글 업로드 하기' 이렇게 써놓기만 하고 막상 제대로 시작하려고 노트북 앞에 앉으니 프로필 사진부터 막히더라구요 😅...!
며칠 내내 고민하다 결국...!!

우리집 멍뭉이 😊'치치😊 사진으로 해두었어요😍 우리집 예쁜이랍니다 😉

제 포스팅 주제는 주로 개발, 리뷰,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일 거에요 ✋!!

저와 관심사가 비슷한 분들은앞으로 많이 뵙기를 바래요!! 🙌🙌💕💕

그럼 나중에 또 뵙도록 해요! 안녕히 계세요 😍💙💛💙💛

Sort:  

Welcome to Steem Community @gum0725! As a gentle reminder, please keep your master password safe. The best practise is to use your private posting key to login to Steemit when posting; and the private active key for wallet related transactions.

In the New Steemians project, we help new members of steem by education and resteeeming their articles. Get your articles resteemed too for maximum exposure.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인데 인사드릴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저는 개발쪽에 관심이 많습니다!

헉 ㅠㅠㅠ @brandonlee88 님 직접 오시다니 감사해요!!! 완전 반가워요 👐👐 개발 쪽에 관심이 있으시다니 정말... 멋있으세요 (코 쓱 👉👃 ) 저도 잘 부탁드립니당 :3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할게요 @brandonlee88 님 ㅎㅎㅎ!

치치 안뇽~ @gum0725님도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인지라 아직 도움드리기힘들지만
같이 알아나가요! 팔로우 누르고 갑니당ㅎㅎ
같이 화이팅!!!!!!!!!!

안녕하세요 @ssung 님!! 😊 매번 스팀잇 얘기만 많이 들었지 막상 시작하니... 알람 설정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고! 😊;; ㅎㅎㅎ 막막하네요!! 저도 좋은 지식 얻으면 많이 공유하도록 할게요 👍 같이 힘내요!! :3 저도 팔로우 누르러 갈게요! (총총💨💨

환영합니다 ~ 팔로우 누르고갈게요 화이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woongsfather, 웅이아버지 님 💪~!! 웅이아버지 님 게시글 보니까 여행을 많이 다니시는 분 같아요... 부럽네요 흑흑 😂 저도 학교에서 열심히 게시글 보면서 여행이나 하렵니다... 같이 파이팅 해요!! :3 저두 팔로우 하러 갑니당! (총총💨💨

Great introduction! Welcome to Steemit! I am sure you are going to absolutely enjoy the Steemit platform. Please let me know if I can be of future help with Steemit. I truly hope Steemit exceeds all your expectations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랍니다 ㅋ 치치 이쁘네요.
팔로우 할테니 재밌는 포스팅 기대할게요~

안녕하세요 @ibobbymari 님! 들어가서 게시글 보았는데 마리와 우리 치치랑 닮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 우리 치치는 유기견이었는데 임시 보호 2주 간 하다가, 계속 눈에 밟혀 데려온 예쁜이예요 😊아버지께서 정말 강아지 안 좋아했는데 지금은 귀족견이라고... 복덩이라며 아주 좋아하세요!! 😇 ㅎㅎㅎ 바비랑 마리도 정말 정말 예뻐요 털이 아주 빛나네요 👏👏👏 예뻐요 ㅎ 저도 팔로우 하러 갈게요!! 예쁜 글 자주 보러 갈겠습니다 :3~~ 👏

안녕하세용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isogo 님! 여러 가지를 포스트 하시는 분이시군요...! 👏👏 ㅎㅎㅎ 덕분에 많은 걸 알 수 있겠네요 ㅎ 저도 팔로우 하러 갈게요! (총총

네 환영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환영합니다 ~ 팔로우 누르고할게요 ><
화이팅!ㅋㅋㅋ

안녕하세요!! @unfixable 님!! 딥러닝 배우시는 군요 :3 오오 👍 멋있습니당...!! 👏👏👏 깜찍한 이모티콘 감사하구 잘 부탁드려요!! >< ㅎㅎㅎ

반갑습니다!!
격하게 환영합니다!!

우와 대세글에서 보이시던 분... 😅 안녕하세요!! 잘 부탁 드려요!! 👋

반가워요~~팔로우하고 다음 게시물 기대해볼게요 ㅎㅎ화이팅~!

안녕하세요 @gudrn6677 님! 😊 어제는 제가 몸살이 나서... 이제야 답장을 올리네요 8ㅅ8 비트코인 관심 있으신 분이군요! 몇 주 전에 넣은 제 스팀은 잘 살아있을지... 걱정되네요 ㅠㅡㅡㅡㅜ 저도 팔로우 하고 좋은 소식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306.00
ETH 3012.3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