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블로그도 열심히 할려구여.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2년전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네이버에 상위노출이 안 되었어요.
그냥 포기할까 하는 마음도 생기고 글쓰는게 즐겁지가 않더라구요.

얼마 전에 네이버가 검색정책을 바꿔서,
이제 워드프레스도 노출이 잘 되네여. ^^
3월말부터 제일 상위노출되는 글이 글이 생겼습니다.

데스크탑에서는 블로그,카페,지도 등 따로 영역구분이 되는데요.
워드프레스 글은 대개 웹문서에서 노출되는데, 꾸준히 쓰면 블로그에서도 보인다고 하네요.

Overview ‹ amel kr — WordPress.png

글2~3개때문에 모바일에서 검색이 많이 잘 되더라구요.
4월초부터 스팀잇했는데 덕분에 블로그방문자가 늘어난 것 같아요 ㅎㅎ
제가 스팀잇 열심히 하면 블로그 홍보도 더 잘 됫것 같아서
블로그 운영에 대한 동기부여도 되네요.

Sort:  

네이버가 자사블로그 차별화 정책에 조금 손을 댄 모양이네요. 그래도 네이버를 좀 더 우대하겠죠 ㅜ ㅜ. 그나마 다행이네요.

네 그래서 저도 용기를 가지고 해볼려구여. ^^

블로그도 하시는군요^^
저는 블로그, sns 모두 스팀잇이 처음 입니다 :)
hancre님이 느끼신 스팀잇을 다른 매체를 통해 많이 알려 주시면 스팀잇이 더 즐거워 질 것 같네요!!
포스팅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블로그에 뭘 써야할지 난감한적이 많았는데, 스팀잇에 대해 한동안 썰을 풀면 소재걱정은 당분간 안해도 될 듯 합니다. ㅎㅎ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452.56
ETH 3843.99
USDT 1.00
SBD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