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일자리 창출 이벤트)/도서관,서점 투어

in #kr-newbie6 years ago

@venti 님이 벌써 다섯번째 일자리 창출 이벤트를 하시네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서점,도서관은 아직은 항상 가까이하고 못가도 일주일어 두번은 가게되는데요 도서관 사진은 정말 없더라구요
도서관가서 사진 찍는일이 드물쟎아요~그렇지만 찍지않을수없는 도서관도 있었어요
속초여행을 마무리하며 설악 쪽으로 돌아오다가 검색하여 만나게된 산&책 도서관입니다
설악 문화센타라고도 하는데요 설악 케이블회사서 설립하였고 무료개방입니다
여행 마지막에 완전 힐링하고왔어요
설악이나 속초쪽으로 여행하실분들은 한번 들려보시길요
20170806_103506.jpg
2층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통유리라 탁트여있고 설악산풍경이 쫙펼쳐집니다
20170806_103159.jpg
물론 책은 읽을만큼은있어요~2층엔 카페와 식사공간도있구 아주 예쁘답니다 책보며 저희가족 여행마무리 잘했던 인상깊은 곳이에요

자 이번엔 다들 아시는 별마당 도서관입니다
IMG_20171213_233913_422.jpg
20171209_141144.jpg
아이는 요즘 철학책에 빠졌습니다

결국 도서관에서 다 못봤는데 더 읽고싶다는 책이나 소장욕구 부르는 책은 서점으로 갑니다

결국 사오네요..다른건 몰라도 책사달라는건 등골이 휘는데 밉지않습니다

20171213_233347.jpg
결국 데리고온 책입니다
잘읽습니다 아이가 다읽은책 한번 담에 제가 이벤트 해야할거같아요~^^생각보다 좋은책을 잘 고르더라구요
아이가 잘읽어주어 기쁘지만..돈이 보통드는게 아닙니다

사실 가장많이 이용하는건 중고서점이에요.거기다 책을 많이 팔아서 일단 전 적립금이 두둑합니다
게다가 중고로 산 책도 다시 매입해준답니다~
20180113_121051.jpg
중고서점은 전에 포스팅하였지요~^^
다다다다 책고르러 가는 아이를 보면 제발~그대로만 커주어라 한답니다ㅡ바로 내아이로 돌아오거든요..빙구미 폭발로~왜 남의 자식만 똑똑한걸까요..의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젤 사랑하는 서점 대문을 올릴께욥~^^
20180106_123252.jpg

도서관이든 서점이든 중고책방이든 나는 맹모는 아니지만 데려다는 주마!해주꾸마!
너는 그냥 읽고 또 읽고 세상을 느끼고 상상하고 바른 문장 바른 생각을 가지길 바래~~^^

Sort:  

설악산 풍경이 펼쳐진 도서관 정말 멋져요!!!
별마당도서관도 처음 봤는데 높이가 어마어마하네요:)
철학에 빠져있는 아드님 뒷모습이 뭔가 든든해 보입니다!
저도 중도로도 책을 많이 팔아서
적립금으로 다시 책을 사기도하는데
직접 중고서점에 가본적은 없고 인터넷으로만 거래를 해봤어요
기회가 되면 사진속 모든 도서관과 중고 서점에도 가보고 싶어요^^
그리고 남의 자식만 똑똑한거 같다는 말씀에
고객 끄덕끄덕 합니다ㅋㅋㅋㅋ
좋은 사진과 이야기 감사합니다:)
먼저 팔로우 하고 갈게요!!

말씀감사해요~맞팔했어요!아침부터 부지런하신걸보니 오늘도 좋은일이 생기실거에요~^^놀러가볼께요~지금!

도서관이 정말 멋지네요! 천장이 저렇게 높은 도서관은 처음 봐요. 꼭 판타지 영화에 나올 것 같이 생겼어요ㅎㅎㅎ 북유럽 신화는 저도 관심이 있어서 재미있어 보여요. 그러고 보니 도서관에 간 지 너무 오래되었다는 생각이 문득 드네요ㅜㅜ

와우 설악문화센타 도서관 넘 멋지네요!!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전망까지도 넘 좋네요^^

네~우리가 익히 아는 도서관이지만 풍경이 설악산이라 다르죠~^^

훌륭한 도서관 사진을 찍으십시오.
그리고 당신의 여정은 너무 아름다워요.
사진을 찍을 수없는 도서관을 게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우...도서관이세련되었는데요ㄷㄷ

건축의 승리죠!도서관이 아름답게 설계되어있으면 더 들리고싶으니 좋네요~^^

저런 공간이 있는 줄은 몰랐어요!
다음에 한 번 들려봐야겠네요 ㅎㅎ

네~강원도쪽 여행하시다 피곤하시면 들러서 맘껏 앉아있어도되니 좋은것같아요

석악산풍경의 도서관
이곳에서 책 읽으면 정말 좋겠네요^^

네~좋더라구요 아이가 집에 안가려했다는..사실 저는 피곤해서 책은 눈에 안들어오고 산만 그저 바라보았죠...책별로 안좋아해도 풍경보는 재미에 가볼만합니다~^^

어쩜 설악산에 도서관이 있네요 ^^

미국남서부에는 더 멋진 도서관이 있을거같아요~소개해주세요!

오늘 하루 가장 추운날이 될꺼같아요!
완전 무장하고 하루를 시작했네요! ㅠㅜ
감기 조심하세요~~

넵!짱짱맨님도 제발~~~건강 챙기시고요!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사기업에 만든건가요 ㅎㅎㅎ 엄청나네요 책읽기좋아보여요 편안한분위기에 절로 힐링하는 느낌 ㅋㅋㅋ 포스팅잘보고가요

네~밖에 정원도있는곳이더라구요~한번 들려보시는것도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20.41
ETH 3016.7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