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2018년은 steemit의 해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2018년 소망릴레이
릴레이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원 3가지 작성하시고, 5분을 지목한 다음 계정을 찾아가서
업봇25%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저는 저를 지명하신 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바랍니다.

저는 @tla님의 지목으로 릴레이에 동참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좀 늦게 포스팅하게 되었네요ㅠㅠ 아무련!! 감사합니다~!!

저의 2018년 소망은 간단합니다!!

#1. Steemit이 번창하기를!!

  • 무엇을 꾸준히 한다는 것만으로도 참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그런데 그 일이 잘 되는 것은 매우 어려울 테구요... 저와 여러분 모두 !! 함께하는 steemit!!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 ><

#2. 사건 사고가 줄어들기를..

  • 뉴스를 보면 참 사건 사고들이 많더라구요ㅠㅠ 좀 줄어서 기쁜 소식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3. 진짜 깨끗한 정치! 국가! 가 되기를...!!!

  • 저는 보수나 진보나 상관이 없습니다. 지들을 위한 정치가 아닌,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한다면!! 좋겠습니다... 뒤로 해쳐먹지 않기를... 표심 얻으려는 정책만 내놓고... 당선 된 후에는 뒤돌아서는 일이 없기를... 지지가 곧 맹신이라는 착각 속에 살지 않기를..!!

부족한 점이 많은 소망이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소망을 하고 계신가요? 이어서 소망을 이야기 해주실 다섯분을 소개하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긴밀히 아는 분들이 많이 않는데... 제 스팀잇에 놀러오셨지만, 소망 릴레이에 지목 되지 않은 분들을 찾아보려 합니다!!

@yujanim
@yellownoda
@sungeunstar
@rnehf99
@zicokim

지목되셔서 놀라실 수도 있겠습니다 ;ㅁ; 하핳... 잘부탁드립니다!!

Sort:  

스팀과 스달이 키스를 했네요!
스팀과 스달의 가격상승은 고래도! 뉴비도 모두 춤추게 할텐데!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좋은 소망이 많네요 :)
응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두 스팀잇이 번창하기를 :D

릴레이에 선정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ㅁ;

개인에 대한 소망이 없으시네용.대신 제가 빌어드릴께요 @harigs 님이 성투하고 늘 행복하기를~~

투자는 현재 안하지만... 스팀잇이라 생각하고 감사합니다!!

가입한지 얼마 안되 초보 뉴비 입니다. 도움되는 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겟습니다..자주 뵈어요 화이팅
무언가 하나하나 깨달아 가는게 참 좋네요.
논어중 이런말이 참 마음에 와 닿습니다.
==덕이 있는 사람은 외롭거나 고독하지 않다.==
올해는 꼭 장가길 바래 봅니다...ㅋㅋ

소원을 하나 추가해야겠군요..!! 덕이 있는 사람이 되기를 바랍니다..! ps.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2177.56
ETH 2918.1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