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홍보]스팀잇 자유 홍보 카톡 오픈채팅방을 개설했습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스팀잇 자유 홍보 카톡 오픈채팅방을 개설했습니다!!

뉴비로 있다보니,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정말 막막합니다ㅠ

맞팔, 맞보팅 구걸 글을 계속 포스팅하는 것도 부끄럽구요..

정말 열심히 쓴 글이 막글보다 관심을 받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ㅠㅠ

그래서 자유롭게!! 홍보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합니다!! ><

홍보된 글이라 해서 무조건 vote하지 마시고- 여러분께서 선택하셔서 하세요!

화목한 분위기로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규칙을 나름대로 정해보려 합니다!!

  1. 광고는 하루에 3번!

  2. 같은 포스팅은 최대 5번 까지 홍보 가능! (여러 일자에 나누어-)

  3. 태그에 bundle 추가!

  4. 맞팔, 업봇, 댓글 강요 금지!!! (해주세요~ 는 괜찮겠지만, 너무 계산적인, 조건적인 관계 ㄴㄴ해요!!)

  • 뉴비 환영 ><

https://open.kakao.com/o/gSpeopF

아직 인원수가 매우 적으니, 당황하지 마시고 함께해요!

같이 - 성장해 나가요 우리!! 기초적인 것들도 서로 많이 알아가면서~

Sort:  
@harigs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umkin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에...?! ㄷㄷ.... 감사합니다 ;ㅁ; 스팀잇 초짜라 이런게 뭔일인지 모르겠지만... 감사합니다 ;ㅁ;

CMlB8i1VAAE6fgU.jpg

엌ㅋㅋㅋ 댓글창에도 사진을 올릴수있었군요 ㅎㅎ 뜻밖에 좋은정보 감사합니다ㅎㅎ

예전에 제가 운영했던 오픈챗도 자유홍보채널이라서 신기합니다 ㅋㅋ 화이팅하시지요! 리스팀 앤 @홍보해

앗! 화이팅입니다앗!!

와우 ^^ 참여합니다.

환영합니다아~!!

참여하겠습니다! 안그래도 만들까 고민해보고있었어요 ㅠㅠ

앗! 함께해요!! 저도 운영을 어떻게 해야 잘할런지 걱정인데- 함께 해나가요~!

저는 아직 시작 글도 못쓰고 댓글만 달고 있어요...
언제 글쓰지.. ㅎ

너무 많은 고민을 하고 계신 것 같아요~ 시작은 미약하나 그 끝은 창대하리라!! 시작하세요! - 스팀잇

저도 4일차 뉴비인데 오픈챗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팔로우 하고가요^^

놀러오세요!!

뉴비 이제 첫 댓글을 달아 봅니다.
천천히 배워 볼께요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저도 뉴비라 가르쳐드릴건 별로 없지만ㅜㅠ 하핳... 잘부탁드립니다아~!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입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2177.56
ETH 2918.1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