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앞으로 이런 콘텐츠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hellogomc.jpg
@kiwifi 잘 쓰고 있습니다 :- ) 대문이 고퀄이라 글 쓰는 맛도 나네요!

스팀잇에 가입하고 8번째 글을 올리는 완전 뉴비 오브 뉴비 곰씨입니다.
 
 
고민고민하던 글감을 정리했습니다! ʕ·͡ᴥ·ʔノ

일상, 먹스팀, 기타 등등의 자유로운 글도 쓰겠습니다만..
저를 팔로우 해주신 분들에게 특별히 공유하고 싶은 카테고리를 소개합니다.

1. 유튜브 이야기

제가 유튜버로 활동을 하다보니 관련된 소식에 정말 많은 관심이 있어요~
유튜버로 활동하는 이야기, 영상 콘텐츠 관련 노하우, 공모전 소식, 각종 이슈 등
제 이야기 뿐 아니라 다양한 매체의 기사, 타 유튜버의 영상 등을 큐레이션 할 예정입니다.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은 작지만...
구글코리아 공식 유튜브 커뮤니티 리더 출신이면서 현재 유튜브 재능기여자이기도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에게 아주 작은 도움은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 )

2. 취미 이야기

@hyominute 님처럼 취미에 대한 관심이 다양하게 많아서 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저글링, 켄다마, 슬랙라인, 포이 등 액티브 취미에 특화되어 있고,
새로운 취미들에 대한 이야기도 큐레이션 할 예정입니다.

아마 효미닛 님과 카테고리가 거의 겹치지 않을 것 같아요 ㅎㅎ
나중에 서로 교류하면 더 풍성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3. 여행 이야기

지금까지 11개국 32회 출국 경험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행은 꾸준히 다닐텐데요.
맛집을 찾아 다니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현지 친구들과 놀러 다니거나,
헤매다가 들어가는 곳들이 대부분입니다~! ⊙ܫ⊙

그동안 다녀왔던 곳 중에서 경험을 공유할 수도 있고..
앞으로 다녀올 곳들 이야기가 될 수도 있겠네요.

여행 가이드 같은 완벽한 포스팅은 어렵겠지만...!
이런 곳도 있구나! 하는 생각으로 보시면 좋겠습니다.

4. 음악 이야기

음악 콘텐츠로 활동하는 스티미언 분들도 계신 것 같아요.
저는 K-Pop은 90-00 시절 빼고는 거의 모릅니다;
항상 유튜브를 켜놓고 랜덤으로 듣는 편인데요.

1시간 짜리 믹스를 듣다가 맘에 드는 곡이 나오면 곡명을 검색하고 메모 해놓거든요.

언제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들으면 좋겠다 싶은 음악에 대한 코멘트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제목 뿐 아니라 링크도 공유할꺼라서 쉽게 들으실 수 있을꺼에요.

5. 직업 이야기

저는 앞으로 1가지 직업만으로는 먹고 살기 힘든 세상이 온다고 믿는 사람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있기도 하구요.
흔하지 않은 일을 직업으로 삼고 있다보니 이곳 저곳에서 기회를 상상하곤 합니다.
몇 년 전에는 (사)신직업 창직가 협회 정회원으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일자리 창출에 대한 정책적인 딱딱한 이야기 보다는
엉뚱한 상상, 하지만 뭔가 가능성이 있는 넋두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단 이렇게 5가지 카테고리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글솜씨는 없지만..
한번 쓰기 시작하면 손이 얼얼해질 정도로 몰입해서 쓰는 편이에요.

그렇지만 많은 분량보다는 스팀잇에서 읽히기 편리한 정도의 분량에 맞춰보려고 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 위에서 언급한 콘텐츠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분 계시면 추천 해주시면 바로 팔로우합니다!

ღ(· ᴥ ·)ッ

Sort:  

기대가 되네요 ㅎㅎ 좋은 포스팅 많이 해주세요~^^

짱짱맨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짱짱맨 Curator.뉴위즈(@Newiz) -

기대되요👏🏻 앞으로 쭉 소통해요
특히 여행이야기가 기대되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와 대단하신데요? 저도 유튜브 강의 채널 하나 운영하고 있는데 이게 참 쉽지가 않더군요. 재미있는 글들 많이 써주시리 기대되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