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뒤늦게 스팀잇에 가입하네요.
저는 서울에서, 말하기는 좀 부끄럽지만, 공부를 하고 있는 @hippiedom 입니다.
이름과는 달리 고전문학, 그것도 한문 소설 등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도 고전문학을 공부하고 있지만, 가끔 너무 힘들기도 하고, 재미없기도 하네요.
그렇지만 스팀잇을 통해서 고전 문학이나 문화를 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종종 신변잡기이야기도 할테지만요
영화도 좋아하고, 먹는 것도 좋아해서 가끔은 그런 것들도 스팀잇에 올리고자 합니다.
그럼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내 사진.jpg

Sort:  

반가워요 ^^ 환영합니다

스팀팔로우-설이.png

반갑습니다. 이제 막 가입해서 모르는 것 투성이네요.

kr : 한국과 관련되거나 한국어로 된 컨텐츠(잘못올리면 가이드독에게 물림)
kr-join : 가입인사용, 1회만 사용해야함
kr-gazua : 반말 전용으로 글도 댓글도 반말로 사용
kr-newbie : 뉴비면 누구든지 쓸수 있는 태그
kr-qna : 스팀관련 질문을 올리면 서포터즈가 친절하게 설명 해줌
kr-writing, kr-pen : 창작글을 작성할때 사용
kr-daily, kr-life : 일상 글에 사용
kr-coin, coinkorea : 암호화폐 관련 글에 사용
kr-series : 연재 글에 사용
kr-food, muksteem : 음식, 먹거리 글에 사용
kr-art : 예술관련 글에 사용
kr-beauty : 뷰티관련 글에 사용
kr-baby : 육아관련 글에 사용

제가 쓰는 테그 입니다 다 아시려나 ^^

아 모르는 것도 많이 있네요. 저는 주로 인문학과 관련된 연재글 쓸 예정이라서 시리즈 태그를 유용하게 사용하면 될 것 같네요. 정보주셔서 감사합니다.

넵 건승하세요 ^^ 자주 뵐께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꿀팁) 글에는 #sharehows,
보다 깊은 노하우(&꿀팁) 연재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유용한 사이트네요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스팀잇에는 신기한 것도 많이 있네요. 아직 잘 모르지만, 이해하게 되면 종종 사용하겠습니다.

오 드드드드디어 승인이 나셨군요 반가워요 한문쌤 ㅎㅎ

승인나는데 한달 걸린거 같아요 ㅠㅠ 늦은만큼 앞으로 열심히 해야죠~ㅋㅋ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팔로우 할께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활동 기대할께요~^^

네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

어서오세요! 앞으로 스팀잇에서 큰 고래로 자라나실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이에여~ 중간에 포기하시면 화낼껍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앞으로 고래가 될 때까지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아직은 피라미 밥도 안되네요 ㅠㅠㅋㅋ

ㅎㅎㅎ고래가 많으면 생태계가 비정상적이겠죠?! 화이팅해요~ 자주소통합시다!

간지님 때문에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페북 페이지도 좋아요 누르고 팔로잉 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