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제주바다 최고지요...하지만 겨울바다는 어디라도 너무 좋은 것 같더라구요..많은 사람들로 몸살 앓는 것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것 같더라구요..소통하고 싶은 이웃이라서 맞팔 부탁해요. 달러를 사랑하는 신입뉴비 dollarlove입니다

정말최고였어요^^팔로우했습니다~많은사진올릴게요 소통해요^^

매년 겨울 바다를 보았는데 이번에는 겨울 바다를 보지 못했네요.
겨울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한번 꼭 가봐야 하는데 스케줄 한번 잡아봐야겠네요.

저두이번 겨울바다는 보지못했어요ㅠㅠ 스케줄잡으셔서 예쁜바다보시고오세요~^^

제주 바다는 언제나 옳아요 ㅎㅎ

제주도처음가본건데 왜사람들이 제주도하는지알거같았어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감사합니다~virus707님도 2018년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바래요^^

엇!!! 저도 오늘 제주여행기 글올렸는데^^
여긴어디해변인가요??? 북쪽인거같은데ㅎㅎ
바다너무좋네요^^

큔스파크리사이즈.gif행복하게 사세요!

바다바다!!!
이런 사진 볼때면 바다가 너무 가고 싶어요 ㅠㅠ
판다군 꼬셔서 바다바다 노래를 불러봐야겠네요 ㅎㅎㅎ

꼭다녀오세요~저두 또다녀오고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429.43
ETH 3691.54
USDT 1.00
SBD 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