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농장]아주빨강 슈퍼푸드 토마토

in #kr-newbie6 years ago

사진한장과 함께하는 주말농장

빨간색 하면 떠오르는 과일? 채소? 하면 무엇이 생각나나요?

토마토 입니다. ㅎㅎ

토마토는 과연 과일일까요? 채소일까요?(질문만 하고 넘어갈게요 ㅎㅎ 저도 잘 몰라서)


어릴적부터 자주 접하던 토마토인데요.

잘라서 설탕을 넣어먹어도 맛있고, 생과일 주스로 갈아서 먹어도 맛있고

햄이나 소세지 등에 발라먹는 케찹에도 들어가고 여기저기 쓰임새가 많기도 하네요.

제가 키운 토마토는 과연 어떤 모습이 될지는 잘 모르겠는데

다 자라면 어떤거라도 만들어 먹게 되지 않을까요? ㅎㅎ


참참 토마토는 항산화 작용에 좋은 영양소가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피부가 좋아지는데 효과가 특히나 좋은가봐요.

그리고 그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갈아마시거나 설탕을 넣어 먹는거보다는 살짝 올리브?에 열을 가해 데쳐서먹는

게 좋다고 하네요.

모두 동안 피부를 위해서 꾸준히 토마토를 먹어보아요 ^^![20180526_113632.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즐거운 스티밋할수 있게 해줘셔서 감사합니다. ^^
힘내세요 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오늘도감사합니다. ㅎㅎ

토마토는 채소!

원래 과일이라는데
에전에 관세?때문에 재판에서 '채소다' 라고 결론내렸다는 이야기도 있어서요. ㅎㅎ
채소든 과일이든 머가 중요할까요. 맛있으면 됐죠 ㅋㄷ

냉장고에 토마토가 있는데....이런 이러다 상하겠습니다. 얼른 먹어야겠어요.

토마토 그냥 먹으면 너무 맛없어서
저는 설탕에 해먹으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ㅎ

아..토마토를 데쳐먹는게 그렇게 피부에좋았나요? 저희 여동생이 맨날토마토 들고있는거 왜그러나 했는데 이제 이유를 알겠네욧! ㅋㅋ 잘보구갑니다~

어디 스타킹이었나? 티비 프로그램에서 동안이시분 나왔는데 토마토를 즐겨 드신다고 하드라구요 ㅎㅎ

토마토를 먹는 순간 토마토가 몸안에 있는 동안은 0.9살이 젊어진다는데 많이 먹어야 되겠습니다.

오호~ 어여 자라라 내 토마토 ㅎㅎ
저도 많이 많이 먹어 보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